beatsports

검색
검색

K-WAVE 전문미디어 - 케이웨이브프레스

[V리그 9일 예상] 도로공사 현대건설, OK저축은행 한국전력 '1위팀 저격 가능성'

2015.12.08 22:20김태준 기자

1



◆도로공사 현대건설

도로공사는 6승6패로 4위, 현대건설은 9승2패로 1위를 달리고 있다. 먼저 도로공사는 지난 6일 GS칼텍스전에서 3-2로 승리했다. 분위기를 바꿨는데 상대 서브리시브가 흔들리는 점을 베테랑 선수들이 잘 활용한 덕. 센터 정대영의 높이, 시크라의 공격이 나쁘지 않다. 그런데 현대건설은 파죽지세다. 지난 해 챔피언 IBK 기업은행마저 3-0으로 완파했다. 양효진을 비롯해 여자팀들 중 가장 위력적인 높이를 갖췄고 에밀리, 황연주도 컨디션이 좋다. 특히 에밀리는 수비서도 일조하며 '+1'의 효과까지 거두고 있다. 

-비트스포츠 예상 : 도로공사 1-3 현대건설 

◆OK저축은행 한국전력

OK저축은행은 10승5패로 1위, 한국전력은 7승7패로 5위를 기록 중이다. OK저축은행은 신 라이벌 삼성화재에 패하며 다소간 충격을 받은 듯했으나 대한항공, 우리카드를 연파하며 다시금 안정을 찾았다. 타점 높은 시몬은 그 어떤 팀이라도 견제하기 쉽지 않다. 한국전력은 전광인 복귀 후 안정감을 찾고 3연승을 내달렸으나 최근 KB손해보험, 현대캐피탈에 연패했다. 그래도 지난 현대캐피탈전에선 수비 안정과 적절한 공격 분배로 전력을 극대화했는데 OK저축은행전 승리는 어려워도 최소한의 세트를 빼앗을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다.

-비트스포츠 예상 : OK저축은행 3-2 한국전력

TREN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