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tsports

검색
검색

K-WAVE 전문미디어 - 케이웨이브프레스

[KOVO 3일 예상] 도로공사 GS칼텍스, OK저축은행 우리카드 '재격돌, 결과 다를까'

2015.11.03 11:36박재수 기자

김세진(OK저축은행)


◆도로공사 GS칼텍스

도로공사는 1승3패로 5위, GS칼텍스는 2승3패로 3위를 기록하고 있다. 도로공사는 3연패를 당했다 지난달 31일 IBK를 3-1로 꺾었다. 센터 정대영의 높이와 속공이 위력을 드러냈다. 외국인선수 시크라도 득점4위, 공격성공률(39.77%) 등 나쁘지 않은 행보다. IBK를 꺾는 이변을 쓰면서 실책을 줄였고 서브리시브 안정을 이뤘는데 이 흐름이 이어질지가 관건. GS칼텍스는 지난달 24일 도로공사와 맞대결서 3-1로 승리했던 자신감이 있다. 용병 캣벨이 시크라에 뒤지지 않는 기록을 보유하고 있으며 배유나, 표승주 등의 득점 지원도 다양하고 위력적이다.  

-비트스포츠 예상 : 도로공사 2-3 GS칼텍스 

◆OK저축은행 우리카드

OK저축은행은 5승1패로 1위다. 1패는 우리카드에 발목이 잡혔는데 이후 대한항공, 현대캐피탈을 잇달아 꺾으면서 제 페이스를 찾았다. 서브리시브가 안정됐고 다양한 공격패턴을 과시한다. 외국인선수 시몬의 빠른 공격과 송명근이 뒤에서 받치는 패턴으로 상대를 곤란케 하고 있다. 연패로 시즌 스타트가 좋지 않았던 우리카드는 대한항공, OK저축은행을 연파하며 상승세를 탔으나 삼성화재에 다시 2-3으로 패했다. 한번 꺾었던 OK저축은행전과 다시 만나기에 더욱 조심할 필요성이 있다. 선봉은 외국인선수 군다스가 선다. 

-비트스포츠 예상 : OK저축은행 3-1 우리카드

TREN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