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tsports

검색
검색

K-WAVE 전문미디어 - 케이웨이브프레스

[프리미엄픽] 프로토 64회차 J리그1 분석

2024.05.25 09:22김태준 기자

No 125. 콘사도레 삿포로 vs 가시마 앤틀러스 - 패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2.90-3.35-2.03 일 때 0승 1무 4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정배 3연승 중

가장 최근 기록은 23년 2월 18일 보훔 vs 프라이부르크 경기에서 나왔고 0-2를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가시마 앤틀러스 승 강세

 

결장 가능성

콘사도레 삿포로 - 카즈키 후카이(DM) 타카기 슌(GK) 아사노 유야(AM)

가시마 앤틀러스 - 밀로사브레비치(CM)

 

승부 예측

가시마 앤틀러스 승 예상

 

베팅 전략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정배 강세 배당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콘사도레 삿포로는 21시즌을 기점으로 가시마 앤틀러스에게 유독 약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 시즌 내내 득점력이 개선되지 않고 있는 가운데 매 경기 끌려가는 양상이 나오면서 승점을 잃고 있다는 점 등을 반영한 것일 수 있다. 특히 5월 접어들어 하락세가 지속되고 있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가시마 승리를 추천한다.

다만 이번 시즌 가시마는 원정 경기에서 높은 실점율 때문에 원정 승률이 40%에 머물고 있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핸무 픽과 무승부 픽을 모두 노리는 전략도 고민해볼 만하다. 참고로 가시마는 원정 4승 중 2경기가 1점차 승부였다.

 

3. 예상 스코어 1-2

가시마 앤틀러스 승 > +1.0핸무(with 무승부) > 오버

 

No 128. 주빌로 이와타 vs 쇼난 벨마레 - 패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2.34-3.15-2.55 일 때 3승 2무 5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가장 최근 기록은 24년 4월 28일 가고시마 vs R야마구치 경기에서 나왔고 0-1을 기록했다.

주로 저득점 한 골 승부에서는 원정 팀 승, 다득점 양상은 홈 팀 승리가 나왔다.

해외 배당 흐름 - 쇼난 벨마레 승 강세 (해외 기준 정배를 받은 팀이 쇼난으로 바뀐 곳도 있다)

 

결장 가능성

주빌로 이와타 - 저메인 료(CF)

쇼난 벨마레 - 오노세 코스케(RM) 타치 코키(CB) 네모토 료(CF) 준노스케 스즈키(DM) 후쿠다 쇼(CF)

 

승부 예측

쇼난 벨마레 승

 

베팅 전략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배당 대비 역배 강세인 것을 알 수 있다. 최근 쇼난은 4월까지의 부진을 씻고 승률을 높이고 있다는 점과 주빌로 이와타의 하락세가 지속되고 있다는 점을 반영한 것일 수도 있다. 쇼난의 경우 메인 스코어러인 루키안이 복귀하면서 득점 기대값이 상승했고, 이를 바탕으로 한 골 승부에서 승리를 가져가는 빈도가 늘었다. 이 때문에 해외 베터들 역시 쇼난 승리를 보고 베팅을 하고 있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과감하게 역배를 추천한다.

하지만 이번 시즌 쇼난은 연승 기록이 한 번도 없다는 점, 주빌로 이와타는 쇼난과의 홈 맞대결에서 강했다는 점 등을 주목했다면 핸디캡에 만족하는 것이 최선이다.

 

3. 예상 스코어 0-1

-1.0핸패 > 쇼난 벨마레 승 > 언더

 

No 172. 가와사키 프론탈레 vs 가시와 레이솔 - 패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2.05-3.30-2.90 일 때 6승 2무 8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가장 최근 기록은 24년 5월 10일 시드니FC vs 센트럴 코스트 경기에서 나왔고 1-2를 기록했다.

21년을 제외하면 매 해 역배 승률이 더 높은 배당이다.

해외 배당 흐름 - 가시와 레이솔 승 강세

 

결장 가능성

가와사키 프론탈레 - 유이치 마루야마(CB) 쿠루마야시 신타로(CB) 미야기 텐(LW) 미우라 소타(LB) 오시마 료타(CM)

가시와 레이솔 - 마이에 히데타카(CF) 타카미네 토모키(DM) 로드리게스(LB)

 

승부 예측

가시와 레이솔 승 예상

 

베팅 전략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배당 대비 역배 강세인 것을 알 수 있다. 매 해마다 역배 승률이 높은 배당이기도 하다. 이런 배당을 책정한 이유는 가와사키 프론탈레의 부진 때문일 가능성이 높다. 최근 2경기 연속으로 또다시 수비가 무너지면서 완패를 경험했기 때문. 현재 전력 대비 너무 공세 지향적이기 때문에 역습이나 반격에 강점을 가진 팀들에게 고전할 수 있다. 더구나 가시와의 최근 상승세, 특히 원정 경기에서도 득점력이 꾸준하게 유지되고 있는 팀 컬러를 고려했을 때 이변 가능성도 생각해야 한다. 위험 부담을 감수할 수 있다면 역배를 노리고 접근해볼 만하다.

하지만 가시와는 긴 연승 확률이 낮은 팀이라는 점과 가와사키 프론탈레는 경기를 통제할 수 있는 홈 경기에서는 강하다는 점, 그리고 가시와 레이솔에게는 홈 경기에서 6연속 무패 중이라는 점(5승 1무)을 주목했다면 오버 픽 쪽으로 방향을 잡는 것이 합리적이다.

 

3. 예상 스코어 1-2

-1.0핸패 > 가시와 레이솔 승 > 오버

 

No 175. 알비렉스 니가타 vs 아비스파 후쿠오카 - 무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2.37-2.85-2.75 일 때 2승 1무 1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가장 최근 기록은 24년 4월 7일 오이타 vs B아키타 경기에서 나왔고 1-3을 기록했다.

정배 강세였지만 최근 역배를 받은 팀이 승리했다.

해외 배당 흐름 - 아비스파 후쿠오카 승 강세

 

결장 가능성

알비렉스 니가타 - 타카기 요시아키(AM) 미야모토 에이지(DM)

아비스파 후쿠오카 - 마에지마 요타(RB) 샤합 자헤디(CF)

 

승부 예측

무승부 예상

베팅 전략

알비렉스 니가타는 최근 경기 출전이 불확실한 주전급 선수들이 늘어가고 있다는 점이 불안요소다. 5월 5경기 중 4경기에서 승리하지 못한 이유이기도 하다. 해외 베터들의 선택이 역배를 받은 아비스파 후쿠오카 승리 쪽으로 몰리는 이유일 수도 있다.

아비스파 후쿠오카의 경우 지표 대비 낮은 득점력 때문에 승점을 잃는 경우가 많다는 점도 고려해야 한다. 더구나 팀의 핵심 스코어러인 샤합 자헤디가 징계 때문에 이번 경기에 나설 수 없기 때문에 다득점 확률은 낮게 보는 것이 좋다. 오히려 연패를 끊기 위한 수동적인 운영에 초점을 맞출 수 있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무승부 픽으로 모험 수를 두는 선택이 가장 합리적일 수 있다.

다만 두 팀의 맞대결에서는 유독 무승부가 나오지 않고 있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핸디캡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합리적이다.

 

3. 예상 스코어 1-1

무승부 > -1.0핸패 > 언더

 

No 373. 비셀 고베 vs 도쿄 베르디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1.51-3.50-5.30 일 때 3승 0무 0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가장 최근 기록은 23년 8월 19일 발렌시아 vs 라스 팔마스 경기에서 나왔고 1-0을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비셀 고베 승 강세

 

결장 가능성

비셀 고베 - 사이토 미츠키(DM) 아라이 쇼타(GK) 이데 하루야(AM) 유루키 코야(LW)

도쿄 베르디 - 시라이 료스케(FC) 하야시 나오키(CB)

 

승부 예측

비셀 고베 승 예상

 

베팅 전략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정배 초강세 배당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비셀 고베는 5월을 기점으로 페이스를 끌어 올리고 있고, 특히 안정적인 실점 억제력을 바탕으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는 점을 반영한 것으로 보인다. 더구나 도쿄 베르디는 최근 경기당 실점 수준이 크게 늘고 있다는 점까지 주목했다면 비셀 고베 승리를 봐도 좋을 경기다.

단, 이번 시즌 비셀 고베는 홈 경기에서 오히려 성적이 좋지 않다는 점, 도쿄 베르디는 시즌 첫 연패라는 점을 변수라고 봤다면 역배지만 오버 픽을 대안으로 추천한다.

 

3. 예상 스코어 2-1

비셀 고베 승 > 오버 > -1.0핸무

 

No 422. FC도쿄 vs 감바 오사카 - 무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2.29-3.10-2.65 일 때 6승 3무 7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가장 최근 기록은 24년 4월 7일 대구 vs 서울 경기에서 나왔고 0-0을 기록했다.

23년에는 정배 강세였지만 24년 접어들어 역배 강세로 바뀐 배당이다. 1승 1무 3패를 기록 중이다.

해외 배당 흐름 - 무승부 가능성

 

결장 가능성

FC도쿄 - 야마시타 케이타(CF) 나카무라 호타카(RB) 테라야마 츠바사(CM) 히가시 렌타(CB) 하라카와 리키(CM)

감바 오사카 - 후쿠다 유야(LM) 나카무라 지로(RW) 미우라 겐타(CB) 마츠다 리쿠(RB) 마테우스(RW)

 

승부 예측

무승부 예상

 

베팅 전략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배당 대비 역배 강세라는 것을 알 수 있다. 특히 24년 접어들어서 의외의 결과가 많이 나오고 있다. FC도쿄는 5월을 기점으로 승률이 계속 하락하고 있고, 주중 컵 대회에서 주전급을 다수 활용했다는 점을 변수라고 본 것일 수 있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24년 배당 기록처럼 역배 강세를 생각하고 전략적으로 접근할 필요가 있다.

다만 감바 오사카는 유독 FC도쿄 원정 경기에서 고전 중이고 매 시즌 저득점에 묶이면서 고전하고 있다는 점, 이번 시즌 역시 실점 대비 득점력이 기대 이하라는 점 등을 주목했다면 역배를 노리기 보다 무승부 쪽으로 방향을 잡거나 언더 픽을 노리는 선택을 추천한다.

 

3. 예상 스코어 1-1

무승부 > 언더 > -1.0핸패

 

No 425. 나고야 그램퍼스 vs 교토 상가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1.89-3.15-3.45 일 때 9승 4무 4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가장 최근 기록은 24년 4월 13일 V바렌 나가사키 vs 도쿠시마 경기에서 나왔고 6-1을 기록했다.

23년을 기점으로 역배 강세 배당으로 바뀌었지만 가장 최근 결과는 정배를 받은 팀이 승리했다.

해외 배당 흐름 - 무승부 가능성 or 교토 상가 승 강세

 

결장 가능성

나고야 그램퍼스 - 사카이 노리요시(LM) 야마나카 료스케(LB)

교토 상가 - 히사시(CB)

 

승부 예측

나고야 승 예상

 

베팅 전략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배당 대비 정배 강세인 것을 알 수 있다. 최근 교토 상가의 연패 흐름이 너무 길어지고 있다는 점을 적극 반영한 것으로 보인다. 실제로 최근 교토 상가는 5경기 연속 2실점 이상, 4경기 연속 3실점 이상씩 허용하면서 패하고 있다. 주력 공격수인 융커가 복귀한 나고야의 공격력을 고려했을 때 나고야의 우세를 충분히 기대해볼 수 있다.

다만 이번 시즌 나고야는 원정 경기와 비교했을 때 홈 경기에서의 성적이 유독 좋지 않고 극단적이다. 반면 교토 상가는 상대적으로 원정 경기에서의 성적이 더 좋다. 해외 베터들의 선택이 교토 상가 우세로 몰리는 이유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역배지만 오버 픽을 대안으로 추천한다.

 

3. 예상 스코어 3-1

나고야 승 > 오버 > -1.0핸승

 

No 428. 세레소 오사카 vs 산프레체 히로시마 - 패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3.50-3.25-1.84 일 때 1승 0무 1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가장 최근 기록은 21년 9월 30일 유벤투스 vs 첼시 경기에서 나왔고 1-0을 기록했다.

2경기 모두 저득점 양상으로 흘러간 배당이다.

해외 배당 흐름 - 세레소 오사카 승 강세

 

결장 가능성

세레소 오사카 - 노보리자토 쿄헤이(LB) 신도 료스케(CB) 허브너(DC)

산프레체 히로시마 - 비에이라(CF) 에제키엘(SS) 야마사키 타이치(CB)

 

승부 예측

산프레체 히로시마 승 예상

 

베팅 전략

세레소 오사카는 4월부터 시작된 부진이 5월까지 이어지는 흐름이 나타났지만 2경기 연속 무실점 승리를 거두면서 반등했다는 점이 변수다. 팀 전술에 변화를 준 것이 나름 효과를 본 모양새. 또한 산프레체 히로시마의 주력 외국인 공격수들이 모두 이탈했다는 점도 변수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언더 픽을 대안으로 선택하는 것이 합리적이다.

하지만 이번 시즌 산프레체 히로시마는 홈 경기 대비 원정 경기에서 더 안정적인 경기를 하고 있다는 점과 세레소 오사카 원정 경기에서 리그 경기 기준으로만 6연승을 기록할 정도로 유독 강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는 점 등을 주목했다면 산프레체 히로시마 승리를 추천한다.

단, 이번 시즌 원정 승률이 단 28.6%에 머물고 있다는 점 때문에 정배를 노리는 것이 부담이라면 아예 +1.0핸무 픽만 활용해서 위험 부담 대비 고배당 픽을 노리는 선택을 추천한다.

 

3. 예상 스코어 0-1

언더 > +1.0핸무 > 산프레체 히로시마 승

 

No 431. 우라와 레즈 vs FC마치다 - 무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2.37-3.10-2.55 일 때 2승 5무 3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가장 최근 기록은 24년 3월 31일 알메리아 vs 오사수나 경기에서 나왔고 0-3을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마치다 승 강세

 

결장 가능성

우라와 레즈 - 없음

마치다FC - 우노 젠토(DM) 야마구치(GK) 바스케즈(RW) 나상호(LW)

 

승부 예측

무승부 예상

 

베팅 전략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의외의 결과가 많이 나왔고, 특히 무승부가 비교적 많이 나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게다가 해외 베터들의 선택도 마치다FC 우세를 향해 있다. 이번 시즌 홈&어웨이 상관없이 실점을 최소화하면서 승점을 꾸준하게 쌓고 있다는 점을 주목한 것일 수 있다. 충분히 역배 강세를 생각하고 전략적으로 베팅을 하는 것이 좋다.

다만 우라와 레즈는 이번 시즌 홈 경기에서 특히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과 최근 부상 변수에서 자유로워졌다는 점, 반면 마치다는 팀의 핵심 선수들이 계속 부상 변수 때문에 나설 수 없는 가운데 나상호의 이탈은 치명적일 수 있다는 점 등을 주목했다면 역배 가능성은 배제하고 무승부 픽으로 모험 수를 두거나 핸무 픽과 무승부 픽을 함께 활용하는 베팅을 추천한다.

만약 승무패/ 핸디를 활용한 베팅 전략이 부담된다면 두 팀 모두 수비 밸런스를 우선 순위로 두는 팀 컬러라고 봤을 때 언더 픽을 대안으로 추천한다.

 

3. 예상 스코어 1-1

무승부(with -1.0핸무) > 언더 > -1.0핸패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TREN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