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tsports

검색
검색

K-WAVE 전문미디어 - 케이웨이브프레스

[프리미엄픽] 프로토 58회차 J리그1 분석

2024.05.11 02:22장익제 기자

No 115. 알비렉스 니가타 vs 우라와 레즈 - 패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2.80-3.05-2.22 일 때 3승 3무 6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정배 2연승 중

가장 최근 기록은 23년 9월 19일 알파이살리 vs 나사프카르시 경기에서 나왔고 0-1을 기록했다.

J리그 기준 2차례 나온 배당이고 2무를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우라와 레즈 승 강세

 

베팅 전략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배당 대비 정배 강세인 것을 알 수 있다. 최근 우라와 레즈가 상위권 팀들을 상대로 다득점에 성공하며 승리하고 있다는 점이 반영된 것일 수도 있다. 게다가 알비렉스 니가타는 우라와 레즈와 같은 유형의 팀을 상대할 때 높은 실점율을 기록하면서 고전하고 있다는 점을 고려했을 때 우라와 레즈 승리를 노려봐도 좋을 경기다.

단, 우라와 레즈의 플레이 스타일이 너무 극단적이라는 점을 변수라고 봤다면 오버 픽을 대안으로 추천한다.

 

3. 예상 스코어 1-2

우라와 레즈 승 > 오버 > +1.0핸무

 

No 118. 주빌로 이와타 vs 사간 도스 - 무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1.82-3.40-3.40 일 때 2승 1무 3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3경기 연속 정배 승리가 없다.

가장 최근 기록은 23년 9월 3일 툴루즈 vs 클레르몽 경기에서 나왔고 2-2를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사간 도스 승 강세

 

결장 가능성

주빌로 이와타 - 산토스(CF) 그라사(DF) 저메인 료(CF)

사간 도스 - 혼다 후치(AM) 나라하라 요시키(RM)

 

베팅 전략

주빌로 이와타는 부상 변수가 늘고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문제. 특히 메인 스코어러의 이탈 문제로 인해서 득점 기대값이 많이 하락할 수 있다. 게다가 해외 베터들의 선택 그리고 프로토 배당 기록이 모두 역배 강세를 가리키고 있다는 점 등을 고려했을 때 사간 도스가 ‘패하지 않을 확률’ 쪽으로 방향을 잡는 것이 좋다. 핸디캡을 1순위로 봐도 좋을 이유

다만 주빌로 이와타의 경우 홈 경기에서 무승부를 한 번도 기록하지 않은 팀이고 모 아니면 도 성향이 강하다는 점 때문에 무승부 픽을 활용하기 부담된다면 언더 픽을 차순위로 선택하는 것도 고려할 만하다.

 

3. 예상 스코어 1-1

-1.0핸패 > 언더 > 무승부

 

No 121. 교토 상가 vs 아비스파 후쿠오카 - 패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2.60-2.85-2.49 일 때 1승 1무 2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2경기 연속 정배 승리 없음

가장 최근 기록은 22년 5월 17일 전남 vs 안양 경기에서 나왔고 2-0을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교토 상가 승 강세

 

베팅 전략

이 경기에서 최우선으로 생각해야 할 것은 저득점 & 한 골 승부다. 특히 아비스파 후쿠오카 경기에서 이런 양상이 유독 자주 반복되고 있다는 점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 따라서 이 경기의 핵심 픽은 언더 픽이다.

또한 교토 상가의 홈 5전 전패 흐름이 계속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했거나 아비스파 후쿠오카의 경기당 실점 억제력은 교토 상가보다 안정적이라는 점 자체를 주목했다면 프로토 배당 기록처럼 정배를 노리거나 아예 핸무 픽으로 모험을 하는 것이 좋을 경기다.

 

3. 예상 스코어 0-1

언더 > +1.0핸무 > 아비스파 후쿠오카 승

 

No 150. 가와사키 프론탈레 vs 콘사도레 삿포로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1.70-3.75-3.55 일 때 1승 0무 0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22년 9월 11일 애틀랜타 유나이티드 vs 토론토 경기에서 나왔고 4-2를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무승부 가능성 or 콘사도레 삿포로 승 강세

 

결장 가능성

가와사키 프론탈레 - 오시마 료타(CM) 유이치 마루야마(DC) 쿠루마야시 신타로(DC) 미야기 텐(LW) 미우라 소타(DC)

콘사도레 삿포로 - 카즈키 후카이(DM) 타카기 슌(GK)

 

베팅 전략

가와사키 프론탈레가 1.70배를 받을 정도의 팀 상황은 아니다. 이름값 대비 성적이 매우 좋지 않기 때문. 또한 콘사도레 삿포로의 경우 최근 경기력을 회복하고 있고, 특히 경기당 실점 수준이 눈에 띄게 줄고 있다는 점을 고려했을 때 초접전 승부를 생각해야 한다. 위험 부담을 감수할 수 있다면 아예 한 점차 접전 승부를 우선 순위로 생각하는 것도 고려할 만하다.

다만 최근 콘사도레 삿포로의 경우 경기당 실점 수준이 줄면서 반등세라는 점을 주목했다면 3.5언더 픽 쪽으로 방향을 잡는 것이 가장 합리적이다.

 

3. 예상 스코어 2-1

3.5언더 > -1.0핸무 > 가와사키 프론탈레 승

 

No 153. 쇼난 벨마레 vs FC마치다 - 패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3.30-3.25-1.90 일 때 2승 4무 3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정배를 받은 팀이 2경기 연속 무승

가장 최근 기록은 24년 4월 7일 천안 vs 경남 경기에서 나왔고 2-2를 기록했다.

J리그 기준 1차례 나온 배당이고 1무를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FC마치다 승 강세

 

결장 가능성

쇼난 - 오노세 코스케(RM) 타치 코키(CB) 네모토 료(CF) 스즈키 준노스케(DM) 스즈키 아키토(CF) 루키안(CF)

마치다 - 없음

 

베팅 전략

쇼난의 경우 플레이 스타일 때문에 실점 확률이 매 경기 매우 높은 편이다. 특히 마치다와 같이 속공에 강점을 가진 팀과 경기를 할 때 고전하는 경우가 많다는 점을 고려했을 때 정배를 최우선으로 노리는 선택을 추천한다.

다만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배당 대비 의외의 결과가 상당히 많이 나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쇼난은 실점 대비 득점력도 나쁘지 않은 팀이라고 봤을 때 의외로 난타전 양상이 나올 수 있다. 4월 27일 콘사도레 삿포로, 3월 17일 우라와 레즈와의 경기가 대표적 예시.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오버 픽에 만족하는 것이 좋다.

 

3. 예상 스코어 1-3

마치다 승 > 오버 > +1.0핸패

 

No 156. 나고야 그램퍼스 vs 감바 오사카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2.34-2.95-2.70 일 때 4승 5무 1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9경기 연속 정배를 받은 팀이 패하지 않음

24년 기준 4차례 나온 배당이고 1승 3무를 기록했다.

가장 최근 기록은 24년 4월 28일 그라나다 vs 오사수나 경기에서 나왔고 3-0을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나고야 승 강세 or 무승부 가능성

 

결장 가능성

나고야 - 사카이 노리요시(LM) 야마나카 교스케(LB) 오노 마사히토(LM)

감바 오사카 - 미우라 겐타(CB) 마츠다 리쿠(RB) 마테우스(RW) 후쿠다 유야(LM) 나카무리 지로(RW)

 

베팅 전략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생각보다 무승부가 많이 나오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더구나 24년에는 유독 무승부가 많이 나온 배당이기도 했다. 홈 경기에서 성적이 오히려 좋지 않은 나고야의 특징을 고려했을 때 의외성을 무조건 대비할 필요가 있다. 무승부 픽과 핸무 픽을 함께 노리는 전략을 활용하거나 확률 높은 언더 픽에 모든 초점을 맞추는 것이 좋을 이유다.

다만 감바 오사카의 이번 시즌 원정 경기 부진 자체를 주목했다면 핸무 픽으로만 모험을 하거나 나고야 승리를 보고 베팅을 하는 것이 좋을 수도 있다.

 

3. 예상 스코어 1-0

나고야 승 > -1.0핸무(with 무승부) > 언더

 

No 159. 세레소 오사카 vs 비셀 고베 - 패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2.85-3.05-2.19 일 때 0승 5무 5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정배 2연승 중

가장 최근 기록은 24년 3월 23일 알바니아 vs 칠레 경기에서 나왔고 0-3을 기록했다.

J리그 기준 4차례 나온 배당이고 4무를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세레소 오사카 승 강세 or 무승부 가능성

 

결장 가능성

세레소 오사카 - 신도 료스케(DF) 카피샤바(MF) 마이쿠마 세이야(DF) 노보리자토 쿄헤이(DF)

비셀 고베 - 사이토 미츠키(DM)

 

베팅 전략

이 경기는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알 수 있듯이 무승부 가능성을 반드시 고려한 베팅 전략을 세워야 한다. 특히 세레소 오사카는 비셀 고베를 상대로 홈 경기에서 9경기 연속 무패를 기록하고 있다는 점과 이번 시즌 연패가 한 번도 없었다는 점 그리고 J리그 기준으로 무승부만 나오고 있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반드시 무승부 픽과 핸무 픽을 모두 노리는 전략을 추천한다.

다만 세레소 오사카의 전력 이탈 요소가 많다는 점과 비셀 고베는 홈 경기 대비 원정 경기에서 더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는 점 자체를 주목했다면 핸무 픽으로만 모험 수를 두거나 정배를 그대로 노리는 것이 좋다.

언오버는 50:50으로 봐도 무방하다. 승부가 갈릴 가능성을 높게 봤다면 오버, 무승부 가능성 or 세레소 오카사가 전형적으로 연패를 끊기 위한 경기 운영을 할 수 있다고 판단했다면 언더 픽을 추천한다.

 

3. 예상 스코어 1-2

+1.0핸무(with 무승부) > 비셀 고베 승 > 오버

 

No 168. FC도쿄 vs 가시와 레이솔 - 무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2.50-3.05-2.45 일 때 4승 3무 5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정배 2연승 중

24년 기준 3차례 나온 배당이고 1승 2패를 기록했다. 정배 근소 강세

J리그 기준 1차례 나온 배당이고 역배를 받은 팀이 1승을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가시와 레이솔 승 강세

 

결장 가능성

FC도쿄 - 야마시타 케이타(FC) 나카무라 호타카(RB) 테라야마 츠바사(CM) 하가시 렌타(CB)

가시와 레이솔 - 마이에 히데타카(CF) 타카미네 토모키(DM)

 

베팅 전략

FC도쿄가 최근 3연승을 기록하며 리그 4위를 기록 중임에도 불구하고 역배를 받은 상황이다. 조금은 의아한 배당 기록이라고 볼 수도 있다. 게다가 U-23세 이하 대표팀에 차출됐던 선수들이 복귀하면서 FC도쿄의 전력이 더 좋아졌다는 점과 올리베이라 복귀 이후 득점력이 더욱 개선됐다는 점 등을 고려했을 때 프로토 기준 이변 가능성을 반드시 따져봐야 한다. 핸승 픽을 1순위로 보는 이유.

다만 가시와의 팀 특성상 긴 연패를 허용할 가능성이 낮다는 점과 두 팀의 특성상 FC도쿄가 저득점에 묶일 가능성 자체를 주목했다면 무승부 픽으로 모험 수를 두거나 언더 픽을 활용하는 전략도 고민할 만하다.

 

3. 예상 스코어 1-1

+1.0핸승 > 무승부 > 언더

 

No 375. 가시마 앤틀러스 vs 도쿄 베르디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1.86-3.05-3.70 일 때 0승 0무 1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23년 9월 12일 중국 vs 시리아 경기에서 나왔고 0-1을 기록했다.

해외 배당 흐름 - 도쿄 베르디 승 강세

 

결장 가능성

가시마 앤틀러스 - 없음

도쿄 베르디 - 시라이 료스케(FC) 나오키 하야시(DF) 소메노 이츠키(FW)

 

베팅 전략

사실상 2-1 or 1-1 중 하나를 노린다는 생각으로 접근하는 것이 좋을 경기다. 가시마의 홈 강세와 더불어 도쿄 베르디가 100% 경기력을 보여줄 수 없는 환경이라는 점을 주목했다면 홈 승 픽을 적극 활용하거나 핸무 픽으로 모험 수를 두는 것이 좋다. 다만 가시마의 연승 흐름이 너무 길어진다는 점과 도쿄 베르디의 최근 10경기 연속 무패 흐름 및 안정적인 수비 지표를 주목했다면 핸무 픽과 무승부 픽을 함께 활용하는 베팅 전략을 추천한다.

 

3. 예상 스코어 2-1

-1.0핸무(with 무승부) > 가시마 승 > 오버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TREN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