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tsports

검색
검색

K-WAVE 전문미디어 - 케이웨이브프레스

▶변태로 오해받게 만드는 '다이소'에서 파는 2000원짜리 안대

2016.09.23 22:53박재수 기자

1

다이소에서 파는 '안대'가 누리꾼들을 웃음바다에 빠뜨렸다. 

최근 한 대학교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한 누리꾼이 다이소에서 산 안대 때문에 엄마랑 여동생에게 변태로 오인을 받았다며 게시물을 작성했다. 누리꾼이 다이소에서 구매한 안대의 생김새는 다음과 같다. 

2



사진 속 안대는 얼핏 보면 여성용 속옷 '브래지어'처럼 보이기 때문에 글쓴이가 안대를 착용하고 소파에 누워있었을때 그 모습을 본 여동생은 소리를 지르며 뛰쳐나갔다고 한다. 

브래지어를 닮은 안대를 산 누리꾼의 사연에 커뮤니티 이용자들은 웃음을 터뜨렸다. 그런데 많은이들이 해당 사연을 재밌어하던 와중에 같은 제품을 구매한 사람들이 등장하기 시작했다.  

3



공교롭게도 다이소 안대를 산 3명의 누리꾼들은 모두 '브래지어'처럼 보이는 색깔의 안대를 구매했던 것. 이들의 모습을 지켜본 다른 누리꾼들은 브래지어를 닮은 안대를 구매한 3명을 '눈안대 개노답 3형제'라고 부르기 시작했다. 또한 누리꾼들은 인터넷 세계에서 인기를 끌었던 '개노답 3형제' 이미지를 사용하여 '눈안대 개노답 3형제'라는 새로운 이미지를 만들어냈다.  

4



한편 SNS시인 하상욱도 해당 안대를 언급한 바 있다. 하상욱 시인은 "다이소에서 수면 안대를 샀는데 쓰고 자려니까 영 개운치가 않다"며 안대의 디자인에 대해 의문을 표한 바 있다.

TREN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