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001056765_001_20250321113417949
그룹 몬스타엑스의 아이엠(I.M)이 새로운 싱글로 돌아온다. 21일, 소속사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에 따르면 아이엠은 오는 28일 디지털 싱글 ‘Don’t Speak(돈트 스피크)’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아이엠은 컴백을 앞두고 공식 SNS 채널을 통해 ‘Don’t Speak’의 로고 모션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영상 속에서 세련된 비트와 점차 나타나는 ‘Don’t Speak’ 로고는 강렬한 곡의 분위기를 예고하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Don’t Speak’는 아이엠이 올해 1월 서울에서 열린 앙코르 콘서트에서 처음 선보인 곡으로, 당시 선글라스를 착용한 아이엠은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관객들을 열광시키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아이엠은 서울을 시작으로 4월에는 일본 도쿄와 오사카에서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며, 총 4회의 공연을 통해 현지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이어갈 계획이다. 이번 공연을 통해 아이엠은 월드투어의 여운을 간직하며 또 다른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아이엠은 KBS 쿨FM ‘몬스타엑스 I.M의 키스 더 라디오’ DJ로도 활약 중이다. 매일 심야 시간대에 방송을 책임지며,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아이엠의 새 싱글 ‘Don’t Speak’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