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tsports

검색
검색

K-WAVE 전문미디어 - 케이웨이브프레스

NCT 정우, 첫 드라마 OST ‘같이 걸을래’로 청춘 사극 감성 전한다

2024.12.27 17:32이나연 기자

202412271514420310_1_20241227151824103

NCT 정우가 채널A 새 토일드라마 ‘체크인 한양’의 첫 번째 OST ‘같이 걸을래’를 부르며 드라마의 감성을 한층 더할 예정이다.

‘체크인 한양’은 돈만 내면 왕도 될 수 있는 조선 최대 여각 ‘용천루’에서 펼쳐지는 꽃청춘들의 파란만장한 성장과 사랑을 담은 청춘 로맨스 사극이다. 배인혁, 김지은, 정건주, 박재찬 등 대세 배우들이 출연해 각자의 꿈과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조선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특히 배인혁(이은호)과 김지은(홍덕수)이 신분과 성별을 숨기며 그려낼 로맨스가 주요 관전 포인트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정우가 부른 OST ‘같이 걸을래’는 감미로운 발라드 곡으로, 잔잔하게 반복되는 피아노 선율과 따뜻한 기타 연주가 어우러져 한 사람을 향한 사랑의 애절함을 극대화한다. 이 곡은 태연, 동방신기, 빅마마, 오마이걸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 작품의 OST를 작업해온 프로듀싱팀 모노트리의 손고은이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NCT 정우는 청아한 미성과 뛰어난 퍼포먼스 실력으로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아티스트로, 음악은 물론 패션, MC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그의 첫 드라마 OST 참여 소식에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정우의 ‘같이 걸을래’는 드라마 ‘체크인 한양’과 함께 오는 28일 전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포니캐년 코리아

TREN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