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03267535_001_20241213120312289
SBS 금토 드라마 '열혈사제2'가 새로운 OST를 공개한다. 15일 오후 6시, 드라마의 네 번째 OST인 iii(아이아이아이)의 'Let's Make a Fire'가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Let's Make a Fire'는 팝적인 요소가 가미된 기타 사운드와 신스가 어우러진 모던 록 장르의 곡으로, 극 중 악당들이 도시를 지배하는 현실을 불태워버리고 밝은 미래로 나아가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 곡은 벨라또 김해일(김남길 분)과 그의 조력자들인 박경선(이하늬 분), 구대영(김성균 분), 오요한(고규필 분), 쏭삭(안창환 분), 김인경(백지원 분), 한성규(전성우 분)이 악전고투하는 장면에 삽입되어 극의 몰입도를 한층 더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된다.
이 곡은 '뷰티 인사이드', '킹더랜드', '스타트업' 등 여러 히트 드라마 OST에 참여한 김영성과 '간 떨어지는 동거', '국민사형투표'의 OST로 화제를 모은 박장현이 작사와 작곡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신인 그룹 iii의 매력적인 보컬과 강력한 표현력이 곡의 웅장함을 더하며, 드라마의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킨다는 소속사의 설명이다.
앞서 '열혈사제2'는 HYNN(박혜원), 플레이브(PLAVE), 있지(ITZY) 리아 등 유명 아티스트들의 OST 참여로 큰 인기를 얻었으며, 이번 OST도 신예 그룹이 참여해 신선한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열혈사제2'의 네 번째 OST인 'Let's Make a Fire'는 15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에서 들을 수 있으며, 드라마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밤 10시 SBS에서 방송된다.
[사진] 빅오션이엔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