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03878091_001_20241010173309119
그룹 BEWAVE(비웨이브)가 청춘 감성으로 돌아온다.
BEWAVE의 첫 번째 싱글 앨범 ‘Be your Wave’는 청춘의 희로애락을 ‘벅차오름’이라는 단어로 표현하며, 특별했던 모든 순간을 담아냈다. 데뷔 앨범에서 모든 청춘의 감정을 공유하고자 했던 BEWAVE는 ‘벅차오름’과 ‘감정의 공유’라는 키워드를 결합해, 듣는 이들이 각자의 소중한 청춘의 순간을 떠올릴 수 있도록 했다.
타이틀곡 ‘너에게로 가는 길이 너무 어려워’는 밴드 사운드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돋보이는 댄스곡으로, 좋아하는 이를 향해 멈추지 않고 달리는 소녀의 마음을 표현한다. 청춘의 아름답고 벅차오르는 감정을 중독성 강한 사운드로 풀어낸 이번 곡은 한 편의 청춘 영화를 본 듯한 여운을 선사한다.
수록곡 ‘다시는 너의 손을 놓고 싶지 않아’는 타이틀곡의 후속편 느낌을 주며 이들의 감성적 무드를 더욱 부각시킨다. 좋아하는 이에 대한 마음을 노래한 이 곡은 한글 가사로만 이루어져 있어 BEWAVE의 서정성을 더욱 강조한다.
이번 앨범의 프로듀싱은 하이브 소속의 프로듀서 엘 캐피탄(EL CAPITXN)과 프로듀싱 팀 벤더스(VENDORS)의 리더 나노가 다시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BEWAVE의 첫 싱글 앨범 ‘Be your Wave’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골드더스트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