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32. 필라델피아 vs 밀워키 - 승
1.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 기준 1.39-2.47 일 때 MLB 기준 20승 8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24년 기준 5차례 나온 배당이고 4승 1패를 기록했다.
필라델피아는 3차례 같은 배당을 받았고 1승 2패를 기록했다.
밀워키는 1차례 같은 배당을 받았고 1패를 기록했다.
승부 예측
필라델피아 승 예상
선발 경쟁 및 흐름 - 필라델피아 우세
타선 경쟁 및 흐름 - 밀워키 우세
투수 운용 및 흐름 - 필라델피아 근소 우세
전반적인 팀 흐름 - 밀워키 우세
베팅 전략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배당 대비 정배 강세 배당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최근 밀워키의 상승세보다는 필라델피아의 홈 강세와 선발 투수 경쟁력 차이 등을 반영한 것으로 보인다.
실제로 두 팀이 내세울 수 있는 선발 투수 무게감 차이가 굉장히 크다. 밀워키의 윌슨은 최근 이닝 소화력이 떨어질 뿐만 아니라 꾸준하게 2실점 이상을 허용하고 있다. 그만큼 불펜 쪽에 부담을 줄 수 있는 투구를 하고 있고 계산이 서지 않는 투구 중이다. 그에 반해 휠러는 기본적으로 6이닝 이상 2자책 이하 투구를 하고 있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더 안정적인 경기 운영을 기대할 수 있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필라델피아 승리를 추천한다.
다만 필라델피아 타선은 휠러 등판 경기 때마다 득점 기대값이 너무 떨어진다는 점이 변수다. 더구나 밀워키는 우투수 상대 팀 ops가 .767로 리그 2위 수준이라는 점 역시 변수.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핸디캡 활용은 가급적 피하는 거나 언더 픽을 추천한다.
2. 예상 스코어 4-2
필라델피아 승 > 언더 > -1.5핸승
No 41. 텍사스 vs 디트로이트 - 패
1.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 기준 1.81-1.75 일 때 MLB 기준 8승 8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24년 기준 7차례 나온 배당이고 3승 4패를 기록했다.
디트로이트는 1차례 같은 배당을 받았고 1승을 기록했다.
승부 예측
디트로이트 승 예상
선발 경쟁 및 흐름 - 디트로이트 우세
타선 경쟁 및 흐름 - 텍사스 우세
투수 운용 및 흐름 - 텍사스 근소 우세
전반적인 팀 흐름 - 텍사스 우세
베팅 전략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배당 대비 의외의 결과가 많이 나온 배당이다. 최근 텍사스는 애리조나-마이애미 등을 상대하면서 투타 완벽한 밸런스를 유지하고 있다는 점, 텍사스는 디트로이트 선발인 스쿠발을 상대로 공략법을 보여줬다는 점 등을 반영한 것으로 보인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1.5핸승 픽을 활용하거나 언더 픽 쪽으로 방향을 잡는 것이 좋다.
다만 텍사스는 선발 투수인 이오발디가 아직은 정상적인 이닝 소화가 힘들다는 점, 디트로이트는 스쿠발 등판 경기에서 최근 10경기 기준 팀 승률이 70%나 된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디트로이트 승리를 추천한다.
2. 예상 스코어 2-3
+1.5핸승 > 언더 > 디트로이트 승
No 44. 휴스턴 vs 세인트루이스 - 승
1.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 기준 1.45-2.30 일 때 MLB 기준 20승 13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24년 기준 14차례 나온 배당이고 9승 5패를 기록했다.
휴스턴은 1차례 같은 배당을 받았고 1패를 기록했다.
세인트루이스는 1차례 같은 배당을 받았고 1패를 기록했다.
승부 예측
휴스턴 승 예상
선발 경쟁 및 흐름 - 휴스턴 근소 우세
타선 경쟁 및 흐름 - 세인트루이스 근소 우세
투수 운용 및 흐름 - 대등
전반적인 팀 흐름 - 세인트루이스 근소 우세
베팅 전략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배당 대비 정배 강세라는 것을 알 수 있다. 휴스턴은 지난 시애틀과의 경기를 제외하면 5월부터 연패를 잘 허용하지 않고 있다는 점과 벌렌더가 최근 2경기 연속 솔리드한 투구 내용을 보여줬다는 점을 반영한 것으로 보인다. 투수전 양상으로 간다면 세인트루이스보다 나은 결과를 충분히 기대할 수 있다고 본다면 휴스턴 승리를 보는 것이 좋다.
다만 최근 휴스턴 타선의 부진이 생각보다 길어지고 있다는 점이 변수다. 브레그먼-알바레즈 외에는 꾸준하게 생산력을 보여주고 있는 선수가 없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언더 픽을 대안으로 추천한다.
2. 예상 스코어 4-2
언더 > 휴스턴 승 > -1.5핸승
No 47. 콜로라도 vs 신시내티 - 승
1.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 기준 2.01-1.60 일 때 MLB 기준 10승 15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24년 기준 11차례 나온 배당이고 4승 7패를 기록했다.
콜로라도는 1차례 같은 배당을 받았고 1승을 기록했다.
승부 예측
콜로라도 승 예상
선발 경쟁 및 흐름 - 신시내티 우세
타선 경쟁 및 흐름 - 콜로라도 근소 우세
투수 운용 및 흐름 - 대등
전반적인 팀 흐름 - 신시내티 근소 우세
베팅 전략
콜로라도는 원정 경기 대비 홈 경기에서는 확실히 성적이 좋은 편이다. 타격 지표가 원정 경기보다 월등하게 좋다는 점은 주목할 부분. 게다가 지난 5월 11일 텍사스와의 경기부터 3연속 위닝 시리즈는 물론이고 시리즈 첫 경기에서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도 고려해야 한다. 그 외에도 한국 시각 화요일 홈 경기에서는 2승 1패를 기록하고 있다는 점과 신시내티는 상대적으로 불펜진 소모가 많은 가운데 컵스 원정 일정을 마치고 바로 콜로라도 원정을 떠난다는 점 등을 고려했다면 과감하게 역배를 노려볼 만한 경기다.
다만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배당 대비 정배 강세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게다가 최근 팀 타격이 살아나고 있다는 점도 변수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오버 픽을 대안으로 추천한다.
2. 예상 스코어 6-5
+1.5핸승 > 오버 > 콜로라도 승
No 50. LA에인절스 vs 샌디에이고 - 패
1.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 기준 1.96-1.63 일 때 MLB 기준 9승 7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24년 기준 6차례 나온 배당이고 2승 4패를 기록했다.
승부 예측
샌디에이고 승 예상
선발 경쟁 및 흐름 - LA에인절스 우세
타선 경쟁 및 흐름 - 샌디에이고 우세
투수 운용 및 흐름 - 대등
전반적인 팀 흐름 - 샌디에이고 우세
베팅 전략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배당 대비 의외의 결과가 많이 나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샌디에이고는 유독 좌투수를 마주할 때마다 타격 성적이 곤두박질한다는 점과 최근 에인절스의 앤더슨은 경기력이 매우 안정적이라는 점을 반영한 것일 수 있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1.5핸승 픽 or 언더 픽 쪽으로 방향을 잡는 것이 좋다.
다만 샌디에이고는 홈 경기 대비 원정 경기에서의 성적이 더 좋은 팀이고, 특히 원정 경기 팀 ops가 .764로 리그 공동 2위 수준이라는 점과 화요일 원정 경기에서는 4전 전승 중이라는 점을 주목했다면 샌디에이고 승리를 추천한다.
2. 예상 스코어 3-4
언더 > 샌디에이고 승 > +1.5핸승
No 53. 애리조나 vs 샌프란시스코 - 승
1.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 기준 1.66-1.92 일 때 MLB 기준 21승 19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24년 기준 19차례 나온 배당이고 10승 9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애리조나는 1차례 같은 배당을 받았고 1승을 기록했다. 1점차 승리였다.
샌프란시스코는 2차례 같은 배당을 받았고 2패를 기록했다. 모두 1점차 패배였다.
승부 예측
애리조나 승 예상
선발 경쟁 및 흐름 - 샌프란시스코 우세
타선 경쟁 및 흐름 - 애리조나 우세
투수 운용 및 흐름 - 애리조나 근소 우세
전반적인 팀 흐름 - 애리조나 우세
베팅 전략
프로토 배당 기록을 보면 배당 대비 정배 근소 강세 정도로 해석해볼 수 있다. 특히 두 팀 모두 유독 한 점차 승부가 많이 나왔다는 점은 주목할 부분.
이번 경기에서 변수는 샌프란시스코가 벌크 가이를 내세운다는 점이다. 특히 해외에서 선발 투수로 나올 것이라고 예측되고 있는 스펜서 하워드는 이번 시즌 1차례 벌크 가이로 나서서 4이닝 무실점을 기록하며 팀 승리를 견인한 바 있다. 더구나 애리조나의 낼슨은 안정적인 투구 내용과는 거리가 멀다는 점까지 고려했다면 -1.5핸패 픽을 우선 순위로 활용하는 것도 고려할 만하다.
다만 애리조나는 상대적으로 계산이 서는 투수 운용을 할 수 있다는 점과 지난 메츠와의 경기를 통해 팀 타선이 반등세를 보여주고 있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애리조나 승리를 추천한다.
2. 예상 스코어 5-4
-1.5핸패 > 오버 > 애리조나 승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