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tsports

검색
검색

K-WAVE 전문미디어 - 케이웨이브프레스

▶'치토스' 한 조각으로 7천만원을 버는 방법

2016.07.01 19:31박재수 기자

1467283343356873

치토스 한 조각이 어쩌면 7천만원을 벌어들일지도 모른다. 

치토스는 우리나라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한번 쯤은 먹어본 경험이 있는 '국민 과자'이다.  

'치토스'에게는 다른 과자에는 없는 아주 특별한 특징이 있는데 그것은 과자 모양이 모두 제각각이라는 점이다. 다른 과자들은 내용물이 모두 같은 모양이지만 치토스는 같은 봉지에 들어있음에도 내용물의 모양이 모두 다르다.  

그래서 미국에는 특이한 모양의 치토스를 찍어 올리는 '치토스 박물관'이라는 사이트도 있는데, 이 치토스 박물관에서 아주 재미있는 대회를 개최했다. 

1



치토스 박물관은 오는 8월 15일까지 가장 특이한 모양의 치토스를 뽑는 대회를 개최한다. 8월 15일까지 매주 가장 특이한 모양의 치토스를 하나씩 뽑고, 마지막 주에 최종 우승자를 가리게 된다.  

이 특이한 치토스 찾기 대회의 최종 우승자가 받는 상금은 '6만달러(한화 약 7천만원)'이다.  

특이한 치토스 찾기 대회의 심사 기준은 다음과 같다. 

1. 특이함: 치토스의 모양이 얼마나 특이한가. 지원자의 설명에 얼마나 일치하는가.

2. 화제성: 당신의 치토스가 얼마나 화제를 일으킬 수 있는가.

4. 창의성: 치토스에 붙인 제목과 그 설명이 얼마나 재치있고 창의적인가.

치토스 한 조각으로 7천만원을 벌어들일 수 있는 기회, '가장 특이한 모양의 치토스 찾기'. 이제부터 치토스를 먹을 땐 그냥 먹지 말고 하나하나 살펴보면서 먹도록 하자. 

대회를 개최한 치토스 박물관의 주소는 https://www.cheetosmuseum.com/community-gallery이다.

TREN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