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63. LA에인절스 vs 텍사스 - 패
1.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2.37-1.40 일 때 MLB 기준으로는 11승 25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최근 정배를 받은 팀이 5연승 중인 배당이다.
흐름 및 예상
LA에인절스 - 최근 10경기 2승 8패, 이번 원정 2시리즈 연속 루징 시리즈를 기록했다. 선발 투수가 무너지면 사실상 경기를 그대로 내줄 정도로 뒷심이 부족하다. 득점의 대부분이 홈런에 의존하고 있다는 점도 불안요소다.
그나마 이번 경기 선발인 산도발이 기복은 있지만 일정 수준 이상 실점을 최소화해주고 있다는 점은 긍정적인 요소다.
텍사스 - 플레이오프와 직결될 수 있는 상황이 되면서 다시 상승세를 그리고 있다. 타격 지표 대비 득점 효율이 극대화되고 있다는 점이 긍정적인 요소. 다만 투수들이 버티지 못하는 양상이 반복되고 있다는 점은 불안요소다. 특히 이번 경기 선발인 그레이는 9월을 기점으로 폼이 하락하면서 4회도 막지 못하는 경기가 3차례 반복됐다.
베팅 방법
두 팀의 최근 득점 효율 차이가 굉장히 크다는 점과 텍사스 타선은 좌투수를 상대로 유독 강하다는 점(팀 ops .802 리그 4위)을 주목했다면 텍사스 우세를 보는 것이 좋다. 또한 에인절스는 선발이 무너진 경우 추격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점, 불펜 포지션이 강한 것은 아니라는 점을 주목했다면 핸패까지도 노려볼 만하다.
두 팀의 선발 투수 경쟁력을 고려했을 때 두 팀 모두 최소 4점 이상의 득점까지도 기대할 수 있는 경기다. 역배지만 오버 픽을 노려야 하는 이유다.
2. 예상 스코어 4-7
텍사스 승 > +1.5핸패 > 9.5오버
No 66. 시애틀 vs 휴스턴 - 승
1.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1.67-1.86 일 때 MLB 기준으로는 25승 28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시애틀은 2차례 같은 배당을 받았고 2승을 기록했다. 2경기 모두 3-2 승부가 나왔다.
휴스턴은 3차례 같은 배당을 받았고 3승을 기록했다. 이번 시즌 기준으로 휴스턴은 전승 배당이다.
흐름 및 예상
시애틀 - 텍사스와의 시리즈에서 스윕 패를 기록했다. 팀이 자랑하는 선발 투수들이 동시다발적으로 무너지면서 매 경기 끌려가는 경기를 했다는 점이 가장 큰 문제다.
그나마 카스티요가 나올 때에는 사이클이 항상 좋게 돌아가고 있다는 점은 긍정적인 요소다. 최근 카스티요가 등판한 10경기에서 팀은 전승 중일 정도.
휴스턴 - 캔자스시티에게 스윕 패를 기록했다. 매 경기 홈런을 통한 득점이 나오고 있지만 지나치게 홈런에 의존한 공격은 불안요소다. 더구나 선발 투수들이 너무 일찍 무너지는 패턴이 반복되고 있다는 점도 경기 운영에 불안요소라고 볼 수 있다. 최근 벌렌더 역시 이닝 소화 대비 실점 수준이 높기 때문에 비슷한 패턴이 나올 수도 있을 전망.
베팅 방법
시애틀은 이번 시즌 휴스턴에게 유독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과 선발 싸움에서 비교 우위라는 점을 주목했다면 시애틀의 우세를 보는 것이 좋다.
다만 프로토 기록을 보면 휴스턴 강세 배당이라는 점, 시애틀은 최근 타격 기복 때문에 고전하는 경우가 많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핸패 픽을 대안으로 추천한다.
만약 승무패/ 핸디가 모두 부담된다면 언오버만 활용하는 것이 좋다. 두 팀 모두 최근 타선의 경쟁력이 떨어지는 가운데 선발 투수들의 최근 폼 자체는 나쁘지 않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언더 픽을 추천한다. 이 경기는 철저하게 투수전 양상이 될 가능성을 생각하고 베팅을 하는 것이 좋다.
2. 예상 스코어 3-2
7.5언더 > 시애틀 승 > -1.5핸패
No 69. 샌프란시스코 vs 샌디에이고 - 패
1.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1.81-1.71 일 때 MLB 기준으로는 33승 33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샌프란시스코는 4차례 같은 배당을 받았고 3승 1패를 기록했다.
샌디에이고는 7차례 같은 배당을 받았고 4승 3패를 기록했다.
프로토 1차 변동 배당인 1.87-1.66 일 때 31승 29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샌프란시스코는 1차례 같은 배당을 받았고 1승을 기록했다.
샌디에이고는 3차례 같은 배당을 받았고 1승 2패를 기록했다.
흐름 및 예상
샌프란시스코 - 최근 10경기 2승 8패. 다저스 원정 4연전에서는 타선이 침묵하면서 루징 시리즈를 기록했다. 선발 투수들의 호투가 이어지고는 있지만 타자들이 지금과 같은 폼을 유지할 경우 좋은 결과를 기대하는 것은 사실상 무리다. 더구나 로건 웹 등판 경기에서 최근 6경기 1승 5패라는 점도 주목할 요소.
샌디에이고 - 사실상 지난 시즌과 비슷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최근 10경기 9승 1패. 세인트루이스와의 3연전에서도 위닝 시리즈에 성공했다. 팀 타선이 완벽하게 부활했을 뿐만 아니라 투수 운용도 완벽에 가깝다. 더구나 이번 시즌 사이영상 후보인 스넬이 등판한 최근 10경기 9승 1패라는 점도 주목할 요소.
베팅 방법
프로토 기록이 역배 강세지만 최근 두 팀의 흐름은 완벽하게 상반되어 있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샌디에이고 우세를 보는 것이 좋을 경기다. 또한 두 팀의 타격 지표 차이가 극과 극이라는 점과 더불어 선발 투수들의 안정감 차이가 압도적으로 난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핸패 픽을 추천한다.
언오버는 50:50으로 보는 것이 좋다. 두 팀의 선발 투수 경쟁력에 초점을 맞췄다면 언더 픽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하지만 최근 샌디에이고 타선의 최근 상승세를 좀 더 우선으로 고려했다면 오버 픽을 추천한다.
2. 예상 스코어 1-6
샌디에이고 승 > +1.5핸패 > 6.5오버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