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tsports

검색
검색

K-WAVE 전문미디어 - 케이웨이브프레스

[프리미엄픽] 프로토 95회차 축구 3경기 분석

2023.08.16 10:21허순옥 기자

No 1. 몬테레이(A) vs 내슈빌SC - 승

 

1.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사이트 최초 평균 배당: 2.38-3.32-2.74

해외 사이트 최신 평균 배당: 2.47-3.32-2.69

프로토 초기 배당인 2.33-3.25-2.50 일 때 3승 0무 2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해외 베터 선택 - 내슈빌에게 긍정적

국내 오즈메이커 판단 - 정배 강세

 

흐름 및 예상

몬테레이 - 8월 12일 LA FC와의 경기에서 역배를 받았지만 승리했다. 먼저 2점을 뺏긴 뒤 후반전 대공세를 통해 경기 양상을 뒤집었고 역전승까지 기록했다.

이번 리그스컵에서는 웬만하면 점유율 및 주도권 싸움에서 우위를 가져가는 경우가 많았다. 또한 투톱의 강점을 잘 살렸고, 특히 이번 이적 시장 때 팀에 합류한 카날레스가 투톱의 한 자리로 나서서 좋은 모습을 보여줬다.

 

내슈빌 - 8월 12일 미네소타와의 경기에서 완승을 거뒀지만 34분만에 상대 팀에서 퇴장 변수가 나온 덕분에 거둔 승리였다. 그 전까지는 경기력이 좋았다고 볼 수 없다. 이번 대회 기간 내내 들쑥날쑥한 경기 내용을 보여줬고, 특히 수비적인 부분에서 너무 많은 문제를 노출했다. 공-수 전환이 잦은 팀 컬러는 양 날의 검으로 작용할 가능성이 높다.

 

베팅 방법

몬테레이가 이번 대회 기간 중 MLS 팀들을 상대로 모두 압도적인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과 내슈빌과 비교했을 때 수비 지표가 압도적으로 좋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정배를 노리는 것이 좋을 경기다. 또한 압박 및 수비 성공률이 높기 때문에 상대 팀에 카드 징계를 유발하는 경우가 많았다는 점, 내슈빌은 잦은 공-수 전환이 양 날의 검처럼 작용하는 경우가 많았다는 점 등을 고려했을 때에도 몬테레이 승리 픽을 활용하는 것이 좋다.

다만 이 경기가 내슈빌의 홈 경기로 치러지는 일정이기 때문에 홈 경기에서 강한 내슈빌이 접전 승부를 충분히 해낼 수 있다고 판단했다면 승무패보다는 적중 기대 확률이 높은 오버 픽을 활용하거나 초접전 승부 가능성을 가정하고 핸무 픽으로 모험 수를 두는 선택이 좋을 수도 있다.

 

2. 예상 스코어 2-1

오버 > 몬테레이 승 > -1.0핸무

 

No 75. 호주 vs 잉글랜드 - 무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1-1

프레딕츠           1-2

포벳     0-5

비티벳   2-1

풋볼베팅팁스      1-1

베팅팁스1x2       0-1

베티메이트        0-3

풋볼프레딕션스   0-1

베팅팁스투데이   0-0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사이트 최초 평균 배당: 3.37-3.09-2.19

해외 사이트 최신 평균 배당: 3.25-3.02-2.31

프로토 초기 배당인 3.15-2.80-2.17 일 때 1승 0무 0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해외 예측 업체 예상 - 잉글랜드 우세 or 무승부

해외 베터 선택 - 호주에게 긍정적

국내 오즈메이커 판단 - 역배 강세, 표본 적음

 

흐름 및 예상

호주 - 8월 12일 프랑스와의 경기에서 역배를 받았지만 무승부를 기록했다. 홈 경기 이점을 가지고 있는 팀의 강점이 잘 드러났던 경기였다. 비교적 높은 위치까지 전진하면서 상대를 압박하는 플레이를 통해 더 많은 찬스를 만들어 내기도 했다. 이번 대회 기간 내내 이런 적극성을 통해 5경기 중 4경기에서 무실점을 기록했다는 점은 주목할 부분이다.

 

잉글랜드 - 8월 12일 콜롬비아와의 경기에서 정배를 받았고 승리했다. 상대의 강한 압박에 고전했지만 주도권을 가졌을 때 오픈 플레이 상황에서 찬스 메이킹에 강점을 가지고 있다는 점을 증명했다. 게다가 볼 점유에 강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공격 기회를 잘 허용하지 않고 있다는 점도 주목할 부분이다(모든 경기 정배, 5경기 2실점). 단, 공격의 핵심 역할을 해야 하는 제임스의 결장 때문에 전술 변화를 줄 수 있다는 점과 이로 인한 득점 기대값 하락을 생각하는 것이 좋다.

* 로렌 제임스 징계 결장

 

베팅 방법

잉글랜드는 이번 대회 기간 내내 경기당 득점 기대값이 많이 낮은 편이다. 오히려 호주가 더 공격적인 부분에서 기대 득점이 높은 플레이를 하고 있다는 점을 고려했을 때 호주가 패하지 않을 가능성을 더 높게 봐도 좋을 전망. 게다가 호주는 22년 9월부터 6차례 역배를 받았을 때 5승 1무를 기록하고 있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핸승 픽의 우선 순위를 생각보다 높게 잡는 것이 좋다.

만약 역배 or 무승부 픽을 노리는 것이 부담된다면 두 팀 모두 점유율과 압박 그리고 높은 수비 조직력을 유지하고 있다는 점에 초점을 맞춰서 언더 픽을 노리는 베팅 전략을 추천한다.

 

3. 예상 스코어 1-1

언더 > +1.0핸승 > 무승부

 

No 85. 맨체스터 시티(N) vs 세비야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2-0

프레딕츠           1-0

포벳     2-2

풋볼프레딕션      3-1

풋볼베팅팁스      2-0

베팅팁스1x2       1-0

베티메이트        0-0

풋볼프레딕션스   2-1

베팅팁스투데이   2-0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사이트 최초 평균 배당: 1.37-4.95-7.68

해외 사이트 최신 평균 배당: 1.36-5.04-8.24

프로토 초기 배당인 1.27-4.55-7.70 일 때 1승 0무 0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해외 예측 업체 예상 - 맨체스터 시티 우세

해외 베터 선택 - 맨체스터 시티에게 긍정적

국내 오즈메이커 판단 - 정배 강세, 표본 적음

 

흐름 및 예상

맨체스터 시티 - 아스날과의 커뮤니티쉴드는 아쉬웠지만 번리와의 리그 경기에서 완벽에 가까운 경기력을 보여줬다. 데 브라이너(23분만에 부상 이탈)와 실바가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경기를 풀어가는데 문제가 없었으며 디아스, 스톤스가 없었지만 수비를 하는데 문제가 없었다. 단, 상대가 극단적으로 내려앉았을 때 or 기동력이 좋은 수비 라인을 구축했을 때 생각보다 공격을 풀어가지 못할 수도 있다.

* 데 브라이너, 실바, 디아스 부상 결장 유력. 스톤스, 워커 부상 결장 가능성

** 다가올 주말 일정 때 뉴캐슬과의 홈 경기를 앞두고 있다.

 

세비야 - 퇴장 변수가 있었다고 하지만 발렌시아에게 홈 경기에서 패했다는 점은 주목할 요소. 지난 시즌 대비 몇몇 포지션에 선수가 바뀌었다고 하지만 발렌시아의 현재 팀 상황을 고려했을 때 충격적인 결과라고 볼 수 있다. 역습 or 빠른 공격 전환에 약점을 노출했다는 점이 가장 큰 문제일 수 있다.

* 니앙주 부상 결장 유력

 

베팅 방법

맨체스터 시티는 세비야를 상대로 4전 전승 중이고 과르디올라 감독은 멘딜리바르 감독에게 7승 1패로 앞서고 있다는 점 그리고 세비야가 발렌시아와의 경기에서 보여준 약점 등을 주목했다면 맨체스터 시티 승리를 기본 전제로 깔고 보는 것이 좋다. 또한 세비야는 속공이나 역습 상황을 헌납할 가능성이 높고 전반적인 기동력에도 문제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맨체스터 시티의 강점 잘 드러날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했다면 핸승까지 노려볼 만하다.

다만 맨체스터 시티는 맨체스터 시티는 3일 뒤에 뉴캐슬을 상대해야 한다는 점, 실바와 데 브라이너 등 중요 선수들이 이번 경기에 나설 수 없다는 점 등을 변수라고 봤다면 -2.5핸패 or 오버 쪽으로 방향을 잡는 것이 확률상 더 좋은 선택일 수 있다.

 

3. 예상 스코어 3-1

맨체스터 시티 승 > -1.0핸승 > 3.5오버 > -2.5핸패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TREN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