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27. 덴버 vs 마이애미 - 승
1.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흐름 및 예상
덴버 - 전술 변화 폭이 크지 않았고 자신들이 가장 잘하는 플레이를 하면서 마이애미 원정 일정을 모두 잡아냈다.
마이애미 - 매치업에 변화, 수비 전술의 변화를 통해 변수를 만들고자 했지만 체급 차이가 눈에 띄게 드러나면서 홈 연전을 모두 패했다.
마이애미는 아데바요-버틀러를 제외한 선수들이 어떻게든 터져줘야 덴버와의 2차전 때와 비슷한 상황을 만들 수 있다. 2차전 당시에도 거의 50:50 싸움으로 가다가 4쿼터 때 나머지 선수들의 폭발력 덕분에 신승을 기록할 수 있었다.
하지만 3, 4차전 접어들어 덴버는 아데바요-버틀러에게 줄건 주는 대신 다른 선수들을 좀 더 견제하기 시작하면서 마이애미의 3점 야투율이 하락했고 팀 득점 역시 100점 미만으로 묶었다.
반면 마이애미는 요키치를 일정 수준 풀어주는 대신 다른 선수를 묶으려고 했지만 머레이를 견제하지 못하고 있고 고든 역시 요키치와의 투맨 게임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면서 최소 1인분을 해내고 있다. 더구나 4차전 내내 기대 이하인 마이클 포터 주니어를 대신해서 브루스 브라운이 최고의 폼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도 덴버의 기대치를 높이는 요소다.
그 외에도 두 팀은 체력 변수가 생각보다 크게 작용하고 있다는 점, 덴버의 홈 경기에서는 확실히 덴버의 강점이 좀 더 잘 드러날 수 있다는 점 등을 고려했을 때 덴버의 승리를 봐야 할 경기다.
베팅 방법
만약 안정적인 수익을 목표로 했다면 덴버 승리 픽을 활용하는 것이 좋을 정도로 두 팀의 격차는 크다. 또한 핸디 기준점이 10점 이상으로 잡히는 것이 아닌 이상 두 팀의 차이는 생각보다 크게 벌어질 수도 있는 경기다.
단, 언오버는 조금 애매할 수도 있다. 현재 해외 기준점은 208~209점대로 형성될 정도로 낮기 때문. 다만 마이애미가 1~4차전 동안 보여준 공격력의 한계점을 고려했을 때 언더 픽을 노리는 것이 합리적이다.
2. 예상 스코어
덴버 105-110, 마이애미 98-103
덴버 승 > 핸승 > 언더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