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tsports

검색
검색

K-WAVE 전문미디어 - 케이웨이브프레스

[프리미엄픽] 프로토 57회차 KBO 수요일 분석

2023.05.17 13:54박현수 기자

SSG 선발 : 오원석 3승 1패 3.38

NC 선발 : 구창모 1승 2패 3.46

SSG 선발 오원석은 최근 들어 등판 내용이 좋으나 NC를 상대로는 좋은 기억이 딱히 없다. 반면 NC 선발 구창모는 SSG 상대로 경기 내용이 좋았다. 잘 나가던 SSG는 최근 주춤하는 모습. 반면 타격이 살아난 NC는 상승세다.

베스트 : NC 승

 

키움 선발 : 정찬헌 1패 1.50

두산 선발 : 이원재 기록 없음

두산 신인 이원재는 이번 경기 깜짝 첫 선발 등판. 힘든 겨울을 보낸 뒤 극적으로 계약을 맺은 정찬헌은 첫 2번의 등판에서 좋은 모습을 보였다. 다만 두산의 최근 페이스가 심상치 않다는 것이 이번 경기의 변수. 최근 들어 타선의 집중력이 좋으며 마운드도 안정감을 갖춰가고 있다. 이번 경기는 두산의 승리를 본다.

베스트 : 두산 승 

 

한화 선발 : 산체스 1경기 0.00

롯데 선발 : 나균안 4승 1패 2.95

나균안의 시즌 초반 페이스가 워낙 좋았지만, 최근 들어 주춤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한화 선발 산체스는 지난 데뷔전에서 무실점 호투. 지난 경기 롯데가 이겼지만 마무리 김원중이 많은 이닝을 소화해 이날 경기 출전이 불투명한 것도 악재다. 오히려 선발 싸움은 한화의 위로 본다.

베스트 ; 한화 승

 

LG 선발 : 임찬규 2승 2.28

KT 선발 : 보 슐서 1승 4패 4.63

LG에서 제일 불안한 선발이 임찬규였지만 이번 시즌은 다르다. 최근 경기에서도 계속해서 역투를 펼치며 승리를 적립하고 있다. 반면 KT 선발 슐셔는 첫 2번의 등판 이후로 계속 부진한 모습. 팀의 짜임새를 생각했을 때도 LG가 훨씬 우위다

베스트 : LG 승

 

삼성 선발 : 앨버트 수아레즈 1승 2패 3.75

기아 선발 : 윤영철 1승 1패 4.30

두 팀의 최근 경향, 양 팀의 선발 투수들을 고려했을 때 아예 공략하지 못할 투수들이 아니다. 합해서 8.5점 이상 나올 가능성이 매우 높은 경기다. 오버를 추천한다.

베스트 : 오버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TREN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