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tsports

검색
검색

K-WAVE 전문미디어 - 케이웨이브프레스

[프리미엄픽] 프로토 75회차 화요일 새벽 축구 2경기 분석

2022.09.12 13:44허순옥 기자

No 28. 엠폴리 vs AS로마 - 패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1-0

프레딕츠           0-1

포벳     0-2

비티벳   1-2

풋볼프레딕션      0-2

풋볼베팅팁스      0-3

베티메이트        1-2

풋볼프레딕션스   0-1

베팅팁스투데이   1-3

베팅팁스1x2       0-2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배당 변화를 보면 해외 베터들은 AS로마가 유럽 대항전까지 치렀다는 점과 연패에 빠져 있다는 점을 좀 더 주목한 듯하다. AS로마의 기대 승률이 3% 이상 하락했다.

1순위 - AS로마 승

무리뉴 감독은 연패 or 팀 흐름이 좋지 않을 때 굉장히 실리적으로 전술 선택을 바꾸는 편이다. 엠폴리는 상대적으로 높은 위치에서 볼 점유에 약점을 가지고 있고 상대적 열세일 때 턴오버 비율이 매우 높은 편이라는 점을 고려했을 때 AS로마 특유의 역습 중심 경기 운영이 통할 수도 있다. 그 외에도 엠폴리와의 맞대결에서는 꾸준히 강했다는 점(무리뉴 부임 이후 2연승 중) 엠폴리의 최근 무패 흐름은 낮은 일정 난이도 때문일 가능성이 높다는 점 등을 주목했다면 추천한다.

2순위 - +1.0핸무

이 경기는 사실상 1-1 or 1-2 중 하나를 선택한다는 생각으로 활용하는 것이 좋다. 시즌 초반 AS로마는 경기당 득점 기복을 보이고 있고 특히 골 결정력과 관련한 부분에서 약점을 노출하고 있다는 점이 변수라는 점, 엠폴리는 시즌 초반 실점 억제력이 매우 안정적인 팀이라는 점 등을 변수라고 봤다면 핸무 or 무승부 픽을 모두 노리는 베팅 전략을 추천한다.

3순위 - 오버

2순위에서 언급했듯이 사실상 50:50으로 보면 좋을 픽이다. 만약 무승부 가능성을 조금이라도 고민했다면 바로 언더 쪽을 보는 것이 좋다. 앞서 언급했듯이 AS로마는 연패일 때 좀 더 실리적으로 바뀔 수 있기 때문

 

3. 예상 스코어 1-2

AS로마 승 > +1.0핸무(with 무승부) > 오버

 

No 34. UD알메리아 vs 오사수나 - 패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1-1

프레딕츠           1-0

포벳     0-1

비티벳   1-1

풋볼프레딕션      0-2

풋볼베팅팁스      0-3

베티메이트        2-1

풋볼프레딕션스   1-1

베팅팁스투데이   0-0

베팅팁스1x2       0-3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배당 변화를 보면 해외 베터들은 오사수나의 시즌 초반 출발이 매우 좋다는 점을 좀 더 주목한 듯하다. 알메리아 기대 승률이 2%이상 하락했다.

1순위 - -1.0핸패

알메리아는 투톱과 쓰리톱을 번갈아 활용하면서 매 경기 득점을 기록하고 있다는 점이 변수가 될 수는 있다. 하지만 상대적으로 거의 매 경기 상대에게 xG값 1점 이상의 플레이를 허용하고 있고, 실제로 모든 경기에서 실점을 허용할 정도로 수비가 좋은 팀은 아니다. 이 때문에 승점을 잃는 일도 반복되고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핸패 픽의 우선 순위를 높게 잡고 활용하는 것이 좋다.

2순위 - 오버

이 경기는 사실상 1-1 or 1-2 중 하나를 노린다는 생각으로 보면 좋을 경기다. 즉, 언오버의 경우 50:50으로 보고 활용하는 것이 좋을 픽이다.

3순위 - 오사수나 승

오사수나의 초반 상승세를 고려할 때 홈 경기가 많았다는 점을 분명 고려는 해야 한다. 홈&어웨이 경기력 차이가 비교적 있는 팀이기 때문. 다만 시즌 초반 공격과 관련한 지표만 보면 원정 경기에서도 충분히 다득점을 기대할 수 있는 플레이를 하고 있다. 지난 베티스 원정에서도 경기 결과와는 상관없이 경기 흐름을 주도했고 xG값을 1.33점이나 기록한 바 있다.

더구나 이 경기에서는 오사수나의 강점인 측면 활용이 빛을 볼 수도 있는 경기다. 알메리아는 측면 수비에 약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TREN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