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tsports

검색
검색

K-WAVE 전문미디어 - 케이웨이브프레스

▶"성괴에 오징어" 고아라 남동생이 외모비하 악플에 한 말

2016.04.06 19:23박재수 기자
미디어 '인사이트' 페이스북 페이지는 4월 4일 '고아라가 깜짝 공개한 훈남 마술사 남동생'이라는 제목으로 고아라와 고아라 남동생에 대한 기사를 공유했다. 

기사 대표 사진으로 등장한 고아라와 그의 남동생은 둥근 눈썹과 입매가 꼭 닮아 웃는 모습만으로도 친남매임을 인증했다.   

그러나 이 사진을 본 페이스북 사용자 일부는 "어디가 훈남이냐", "유전자 몰빵이다" 등 고아라 남동생에게 악플을 쏟아놓기 시작했다.

3


수많은 악플들을 본 고아라의 남동생 고윤석 씨는 이 기사를 공유한 페이스북 게시물에 댓글을 달았다. 

그는 "안닮아서 죄송합니다ㅋㅋ 숨쉬고 살아가는덴 아무런 지장 없어요"라며 말을 꺼냈다.

이어 "(악플 다신 분들)페이스북 프로필 사진 보니까 성괴도 있고 저랑 같은 오징어 류도 있는 것 같은데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악플러들에게 일침을 가했다.

마지막으로 "요즘 살이 쪄서 코가 막히는 것 같은데 운동 열심히 해야겠어요 모두 힘내세요"라고 말을 마쳤다.

5


이 댓글을 본 페이스북 사용자들은 그에게 "누나와 닮았어요. 악플 신경쓰지 마세요", "고아라언니 정말 좋아한다고 전해달라" 등 응원 댓글을 남겼다. 

고윤석 씨는 "감사합니다 아직 세상이 따뜻함을 느끼네요"라는 답변을 달았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고아라 남동생은 연예인이 아닌데 왜 얼굴평가하냐", "외모 지적당하는 말을 수백명에게 들었는데 '성괴', '오징어'라는 단어가 나올만 하다. 전혀 심하지 않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고윤석 씨를 응원하고 있다. 

TREN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