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tsports

검색
검색

K-WAVE 전문미디어 - 케이웨이브프레스

[프리미엄픽] 프로토 84회차 목요일 축구 분석

2020.12.02 18:26허순옥 기자

이번 UCL/ ACL에서는 체력 및 컨디션 변수 때문에 이변이 많이 나오고 있다. 베팅할 때 무리한 베팅은 피하는 것이 좋다. 더구나 다음 라운드 진출 팀과 탈락 팀이 나온 상태이기 때문에 이변이 나올 가능성은 더욱 높아진 상태다.

아예 고수익을 노리는 소액 베팅이 더 좋은 방법이 될 수도 있다

 

No 102. 크라스노다르 vs 스타드 렌 - 무

선택 이유: 지난 10월 렌 홈 경기에서 보여준 두 팀의 경기 결과가 다시 한 번 드러날 수 있는 경기라고 생각한다.

베팅 추천: D 두 팀 모두 100%를 전혀 보여주지 못하고 있다. 자국리그-유럽 대항전을 병행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고 이는 선수단 경쟁력 및 경기력 저하로 나타나고 있다. 가급적 과감한 베팅 전략을 필요해 보이는 경기라고 판단해서 무승부를 선택했다. 위험 부담이 크다고 판단했다면 그냥 피하는 것이 좋을 수도 있다. 만약 과거동일배당 기록을 주목했다면 핸디를 활용하는 것도 고려해볼 만하다.

예상 스코어 1-1

무승부 > 마핸패 > 언더

 

No 105. 바샥셰히르 vs RB라이프치히 - 패

선택 이유: 결국 한 끗 승부로 갈린다면 공-수 밸런스가 좀 더 좋은 라이프치히가 우세한 경기를 할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한다.

베팅 추천: D 다만 라이프치히의 이번 시즌 원정 경기력, 특히 득점력이 낮다는 점이 걸림돌로 작용할 수 있다고 판단했다면 1-1 정도로 생각하고 언더 픽으로 모험 수를 던지는 것이 좋을 경기다.

예상 스코어 0-1

라이프치히 승 > 언더 > +2.5 플핸승 > +1.0 플핸무

 

No 109. 세비야 vs 첼시 - 무

선택 이유: 두 팀 모두 이번 경기에 무리할 이유가 전혀 없다. 무승부 정도로 만족하는 경기 양상이 나올 수 있다.

베팅 추천: C 두 팀 모두 힘을 빼고 플레이 한다면 저득점 양상이 두드러질 수 있다고 생각한다.

예상 스코어 0-0

언더 > 플핸승 > 무승부

 

No 112. 도르트문트 vs 라치오 - 승

선택 이유: 도르트문트가 홈 경기에서 강하다는 점, 특정 팀과의 경기에서 연패를 당할 가능성이 매우 낮다는 점 등을 우선으로 고려했다.

베팅 추천: C 다만 도르트문트 쪽에 발생한 부상 변수와 라치오는 연패를 잘 허용하지 않는 팀이라는 점을 우선으로 고려했다면 승무패 보다는 오버 픽을 우선으로 활용하는 것이 좀 더 좋은 선택이 될 수도 있다.

예상 스코어 2-1

도르트문트 승 > 오버 > 마핸무

 

No 115. 클럽 브뤼헤 vs 제니트 - 승

선택 이유: 제니트가 유럽 대항전 원정 경기에서는 약하다는 점, 첫 맞대결에서 제니트는 홈 이점을 전혀 살리지 못하고 고전했다는 점을 우선으로 고려했다.

베팅 추천: C 이 경기는 사실상 1-0 or 1-1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할 경기와 크게 다르지 않다고 생각한다. 만약 특정 팀을 상대로 한 시즌에 연승을 기록할 확률이 낮다고 판단했거나 최근 클럽 브뤼헤 역시 득점 기복이 심해졌다는 점을 우선으로 고려했다면 언더 픽의 우선 순위를 높게 잡고 활용하는 것이 좋을 경기다.

예상 스코어 1-0

클럽 브뤼헤 승 > 언더 > 마핸무

 

No 118. 유벤투스 vs 디나모 키예프 - 승

선택 이유: 유벤투스가 홈 경기 이점을 가지고 있다는 점, 디나모 키예프는 수비적으로 나서는 것 외에는 크게 기대할 수 있는 것이 없다는 점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베팅 추천: C 동기부여 차이 때문에 생각보다 큰 차이가 발생하지 않을 것이라고 판단했다. 만약 모험 수를 두고자 한다면 언더 픽에 초점을 맞춰서 베팅 전략을 짜는 것이 좋을 수도 있다.

예상 스코어 1-0

유벤투스 승 > 언더 > 마핸무

 

No 121. 페렌츠바로시 vs FC바르셀로나 - 패

선택 이유: 바르셀로나는 디나모 키예프 원정에서도 비주력 선수들을 중심으로 승리하는 등 성과를 냈다는 점을 주목했다.

베팅 추천: C 수요일 새벽 경기에서는 이변이 정말 많이 나왔다. 이번 유럽 대항전에 참여하고 있는 팀들은 대부분 지쳐 있기 때문에 로테이션을 적극적으로 시도하고 있고, 주전급이 나오더라도 경기력이 100%로 발현되지 않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베팅할 때 무조건 우선순위를 낮추거나 아예 과감한 베팅을 활용하는 것이 좋다.

예상 스코어 0-2

바르셀로나 승 > 플핸패 > 언더

 

No 124.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vs PSG - 승

선택 이유: 최근 PSG는 경기력이 줄곧 좋지 않다는 점, 맨유는 상대보다 전력 열세 평가를 받거나 그들이 역습에 초점을 맞출 수 있을 때 경쟁력을 보여줄 수 있다는 점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베팅 추천: C 다만 19시즌 챔스에서는 두 팀 모두 원정 팀들이 승리를 거두는 모습을 보여줬다는 점, 맨유는 이번 시즌 홈 성적이 유별나게 좋지 않다는 점을 우선으로 고려했다면 오버 픽에 초점을 맞춰서 베팅 전략을 세우는 것이 좋을 경기라고 생각한다.

예상 스코어 2-1

플핸승 > 오버 > 맨유 승

 

No 127. 캔자스시티 vs 미네소타 유나이티드 - 승

선택 이유: 홈 경기 이점을 가지고 있는 캔자스시티가 원정 경기에서 기복이 심한 미네소타 유나이티드보다는 나은 경기력을 보여줄 가능성이 높다는 점을 주목했다.

베팅 추천: C 사실상 이 경기는 1-1 or 2-1 중 하나를 선택한다는 생각으로 베팅 전략을 세우는 것이 좋을 경기다. 단기 결정전이기도 하고 플레이오프 첫 경기에서 두 팀이 보여준 경기력 차이가 발생했기 때문. 모험 수를 두고자 한다면 한 점차 승부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가장 무난해 보이는 경기다.

예상 스코어 2-1

캔자스시티 승 > 마핸무 > 오버

 

No 130. 퍼스 글로리(N) vs FC도쿄 - 패

선택 이유: 탈락이 확정된 팀과 동기부여가 확실히 되는 팀간 격차는 크다고 판단했다.

베팅 추천: B 이변이 워낙 많이 나오는 대회이기 때문에 조심은 해야 하지만 현재 두 팀의 기본 경쟁력만 놓고 본다면 주력으로도 충분히 활용 가치가 있는 경기다. 핸디까지도 생각해볼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하고 베팅 전략을 세우는 것이 좋다.

예상 스코어 1-3

FC도쿄 승 > 오버 > 플핸패

 

No 133. 상하이 선화(N) vs 울산 현대 - 승

선택 이유: 울산은 이번 경기를 사실상 버리는 선수단 운용을 할 가능성이 높다는 점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베팅 추천: C 다만 상하이 선화의 최근 경기력과 선수단 체력 문제 등을 고려했을 때 의외로 고전할 수도 있는 경기라고 생각한다. 만약 상하이 선화의 좋지 않은 경기력을 우선으로 고려했다면 언더 쪽으로 방향을 잡는 것이 좋을 수도 있다.

예상 스코어 1-0

상하이 선화 승 > 언더 > 마핸무

 

No 145. 멜버른 빅토리(N) vs FC서울 - 패

선택 이유: 서울 못지 않게 멜버른의 경기력이 좋지 않다는 점, 서울은 베이징 궈안과의 경기에서 주축 선수들에게 휴식을 부여하는 등 이번 경기를 확실하게 대비했다는 점을 우선으로 고려했다.

베팅 추천: B 서울의 배당 평가가 갑작스럽게 폭락한 것은 의문부호가 달리는 요소다. 무승부만 거둬도 다음 라운드 진출하기 때문일 수 있다. 만약 FC서울의 경기력을 신뢰할 수 없다고 판단했다면 오버 픽에 초점을 맞춰서 베팅 전략을 세우는 것이 좋을 수도 있다.

예상 스코어 1-2

FC서울 승 > 오버 > 플핸무

 

No 148. 베이징 궈안(N) vs 치앙라이 유나이티드 - 무

선택 이유: 베이징 궈안은 경기를 사실상 버릴 가능성이 높다고 본다면 최근 흐름이 상승세인 치앙라이 입장에서도 충분히 해볼 만한 승부라고 판단했다.

베팅 추천: C 모험을 걸어볼 만한 가치가 있는 경기라고 판단했다. 기본 전력과 최근 흐름을 비교한다면 베이징 궈안이 압승을 거둬야 마땅한 경기다. 하지만 베이징은 이번 경기에서 굳이 1군 선수들을 내세울 이유가 하나도 없는 경기다. 즉, 1.23배에 투자를 하기 보다는 큰 배당에 초점을 맞춰야 할 경기라고 판단했다. 마침 치앙라이도 16강 부담없이 경기를 치를 수 있다는 점을 고려했을 때 충분히 변수가 발생할 수 있다.

예상 스코어 1-1

마핸패 > 무승부 > 언더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TREN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