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tsports

검색
검색

K-WAVE 전문미디어 - 케이웨이브프레스

[프리미엄픽] 프로토 84회차 화-수(새벽) 축구 분석

2020.12.01 17:12허순옥 기자

No 31. 광저우 헝다(N) vs 수원 삼성 - 무

선택 이유: 광저우 헝다는 체력적인 부분에서 문제가 생길 수 있다는 점, 수원은 휴식일을 충분히 가진 상태에서 경기를 치른다는 점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베팅 추천: C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을 노린다면 충분히 도전은 해볼 만한 경기다. 특히 수원은 지지 않는 능력이 좋은 팀이라는 점을 고려했다면 추천한다. 만약 무승부 픽으로 베팅하는 것이 부담된다면 언더 픽에 초점을 맞추는 베팅 전략이 가장 무난해 보인다.

예상 스코어 0-0

언더 > 무승부 > 마핸패

 

No 34. 요코하마 마리노스(N) vs 전북 현대 - 승

선택 이유: 전북은 주력 선수들이 나설 수 없는 가운데 경기력이 너무 좋지 않다는 점을 우선으로 고려했다. 시드니FC의 공격에도 고전할 정도라면 요코하마 마리노스를 상대한다면 더욱 고전할 가능성이 높다.

베팅 추천: C 요코하마 마리노스는 휴식일이 너무 짧다는 점, 사실상 다음 라운드 진출을 확정했기 때문에 힘을 빼고 플레이 할 수도 있다는 점을 우선으로 고려했다면 1-1 정도를 생각하고 언더 픽을 우선으로 고려하는 것이 좋다.

예상 스코어 2-0

언더 > 요코하마 마리노스 승 > 마핸승

 

No 37. 베갈타 센다이 vs 가시와 레이솔 - 패

선택 이유: 이번 시즌 베갈타 센다이는 홈 경기에서 수비 문제 때문에 줄곧 고전하고 있다는 점, 가시와는 원정 경기에서 효율적인 경기를 하는 경우가 많다는 점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베팅 추천: C 다만 베갈타 센다이 원정 경기에서는 줄곧 고전하고 있다는 점, 베갈타 센다이를 상대로 홈&어웨이에서 더블을 기록하는 것은 힘들 수도 있다는 점을 우선으로 고려했다면 승무패/ 핸디보다는 오버 픽을 1순위로 보고 활용하는 것이 좋다.

예상 스코어 1-2

오버 > 가시와 승 > 플핸무

 

No 46. 상하이 상강(N) vs 시드니FC - 승

선택 이유: 두 팀의 동기부여 차이가 굉장히 크다는 점, 시드니FC는 경기 체력 및 감각 문제가 계속해서 발목을 잡고 있다는 점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베팅 추천: A 주력으로 활용될 만한 픽이다. 동기부여 차이는 생각 이상으로 두 팀의 격차를 크게 벌릴 수 있는 요소다. 또한 핸디까지도 충분히 도전은 해볼 만하다고 생각한다. 상하이 상강은 나름 팀에 가장 잘 맞는 전술을 찾은 느낌이라고 판단했다면 추천한다.

예상 스코어 2-0

상하이 상강 승 > 마핸승 > 언더

 

No 61. 로코모티브 모스크바 vs 잘츠부르크 - 무

선택 이유: 로코모티브 모스크바는 AT마드리드를 상대로도 지지 않는 경기를 할 정도로 안정적인 흐름을 유지하고 있다는 점, 잘츠부르크는 수비 문제가 발목을 잡을 수도 있다는 점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베팅 추천: C 잘츠부르크의 이번 시즌 성적과 챔스에서의 성적을 고려했을 때 1.49배는 너무 낮게 잡힌 감이 없지 않다. 만약 로코모티브 모스크바가 AT마드리드와의 경기에서 연속으로 패하지 않는 모습을 보여줬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플핸승, 승부가 갈릴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했다면 오버 픽을 우선으로 활용하는 것이 좋다.

예상 스코어 2-2

오버 > 플핸승 > 무승부

 

No 64. 샤흐타르 도네츠크 vs 레알 마드리드 - 패

선택 이유: 샤흐타르는 챔스 홈 경기에서 성적이 더 좋지 않은 팀이라는 점을 좀 더 우선 순위로 두었다.

베팅 추천: D 다만 최근 레알 마드리드의 경기력과 팀 상황은 정말 좋지 않다. 게다가 팀 컨디션도 좋지 않기 때문에 플랜A를 가동하기 힘든 상황임을 고려했을 때 레알 마드리드 승리 배당은 지나치게 낮게 책정되어 있다고 생각한다. 위험 부담을 감수해서라도 플핸무로 모험을 거는 것이 좀 더 합리적일 수도 있다.

예상 스코어 1-2

레알 마드리드 승 > 플핸무 > 오버

 

No 67. AT마드리드 vs 바이에른 뮌헨 - 승

선택 이유: 뮌헨은 사실상 경기를 버릴 가능성이 높다는 점, AT마드리드는 홈 경기에서 매우 강하고, 특히 뮌헨을 상대로는 매우 강했다는 점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베팅 추천: A 이번 회차에서 충분히 주력으로도 꼽힐 만한 픽이라고 생각한다. 뮌헨은 과거 주력을 끌고 왔을 때에도 AT마드리드 원정에서는 늘 고전한 바 있다는 점을 고려해야 한다. 또한 AT마드리드의 팀 수비력을 고려했을 때 생각보다 많은 득점이 나오지는 않을 경기라고 생각한다.

예상 스코어 1-0

AT마드리드 승 > 언더 > 마핸무

 

No 70. 묀헨글라드바흐 vs 인터밀란 - 승

선택 이유: 묀헨글라드바흐는 최근 공-수 밸런스가 인터밀란보다 좋다는 점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더구나 인터밀란은 승점 3점을 노리는 축구를 할 수밖에 없다는 점이 양 날의 검으로 작용할 수 있다고 판단했다.

베팅 추천: B 이번 시즌 두 팀의 행보를 비교해봤을 때 인터밀란이 정배를 받을 만한 경기는 아니라고 생각한다. 즉, 핸디를 활용하면 최소 수익을 기대해볼 수 있다는 뜻이다. 또한 다득점 양상으로 흘러갈 가능성이 높다는 점도 고려하고 베팅 전략을 세우는 것이 좋다.

예상 스코어 2-1

플핸승 > 묀헨글라드바흐 승 > 오버

 

No 73. 올림피크 마르세유 vs 올림피아코스 - 승

선택 이유: 마르세유는 경기를 주도할 수 있는 환경에서는 좋은 결과를 거둘 가능성이 높다는 점을 우선으로 고려했다.

베팅 추천: C 다만 챔스에서 유독 약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는 점과 이번 시즌 연승을 이어가는 능력이 많이 떨어진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1-1 정도를 생각하고 베팅 전략을 짜는 것이 좋다. 좀 더 안정적인 결과를 목표로 한다면 언더 픽을 우선으로 생각하고 활용하는 것이 좋다.

예상 스코어 1-0

언더 > 마르세유 승 > 마핸무

 

No 76. FC포르투 vs 맨체스터 시티 - 무

선택 이유: 맨시티는 승점 1점만 따내도 다음 라운드에 1위로 나설 수 있다는 점, 포르투는 지난 맨시티 원정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줬었고, 최근 퍼포먼스도 나쁘지 않다는 점을 우선으로 고려했다.

베팅 추천: C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을 노리는 것이 아니라면 추천하지 않는다. 모험을 걸고 싶지 않다면 오버 픽에 초점을 맞춰서 베팅 전략을 짜는 것이 가장 무난한 경기라고 생각한다.

예상 스코어 2-2

오버 > +2.5 플핸승 > 무승부 > +1.0 플핸승

 

No 80. 리버풀 vs 아약스 - 무

선택 이유: 리버풀의 수비라인 불안 문제는 생각보다 변수가 될 수 있다는 점, 아약스는 유독 챔스 원정에서 강하다는 점을 우선으로 고려했다.

베팅 추천: C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을 노린다면 충분히 도전해 볼 만하다고 생각한다. 리버풀은 지난 아탈란타와의 홈 경기에서도 굉장히 고전하는 모습을 보여줬었다는 점이 힌트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다만 과감한 베팅을 목표로 하는 것이 아니라면 추천하지는 않는 경기다.

예상 스코어 2-2

무승부 > 오버 > 마핸패

 

No 83. 아탈란타 vs FC미트윌란 - 승

선택 이유: 아탈란타의 공격적인 경기 운영을 미트윌란이 버텨내기는 쉽지 않다고 판단했다.

베팅 추천: B 두 팀의 경쟁력 차이가 상당히 크다고 생각한다. 특히 미트윌란은 이번 챔스에서 전력의 한계점이 잘 드러났다고 생각한다. 최소 3점차 이상 벌어지는 승부가 나올 가능성이 매우 높은 경기라고 판단했다. 대략 지난 1차전 때와 거의 비슷한 스코어가 나올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해야 한다.

예상 스코어 4-0

아탈란타 승 > -2.0 마핸승 > 3.5 오버 > -3.5 마핸승

 

No 87. 시애틀 사운더스 vs FC댈러스 - 승

선택 이유: 시애틀이 홈 경기에서 강했다는 점, 댈러스는 9월 이후 원정 경기에서는 50%의 확률로 패했고, 특히 경기당 득점력 부분에서는 시애틀보다 비교 열세라는 점을 우선으로 고려했다. 

베팅 추천: B 시애틀이 19시즌에는 댈러스와의 홈 3경기 모두 고전했었고, 이번 시즌에도 강한 공격성이 양 날의 검처럼 작용하는 경기가 있었다는 점을 우선으로 고려했다면 오버 픽에 초점에 초점을 맞춰서 베팅을 하는 것이 좀 더 무난한 선택이라고 생각한다. 

예상 스코어 3-1

시애틀 승 > 오버 > 마핸승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TREN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