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tsports

검색
검색

K-WAVE 전문미디어 - 케이웨이브프레스

[프리미엄픽] 프로토 7회차 화-수 배구&축구 경기 분석

2020.01.21 14:38허순옥 기자

 파크

주중 Tip
1) 주말 프리미어리그에서는 무승부가 굉장히 많이 발생했다. 후반기 접어들면서 다시 새롭게 판이 재편되는 모양새. 베팅 난이도가 높아질 가능성이 매우 높다. 
2) 배구픽을 주축으로 삼아서 베팅 조합을 만드는 것이 좋아 보인다. 


리그 베팅 우선 순위
* 안정적인 수익을 노릴 경우
1. No 36. 현대캐피탈 vs 한국전력
2. No 57. 세비야 vs 레반테
** 중심이 되어줄 픽을 노릴 경우
1. No 39. 흥국생명 vs GS칼텍스
*** 의외의 픽을 노릴 경우
1. No 59. 첼시 vs 아스날
 
No 36. 현대캐피탈 vs 한국전력 - 승
선택 이유: 현대캐피탈은 높이 싸움과 중앙 공격 쪽에서 한국전력보다 절대 우위. 또한 황동일이 기대 이상의 활약을 해준 덕분에 세터 싸움도 해볼 만한 상황이 됐다.
베팅 추천: A 현대캐피탈의 완승이 예상되는 경기. 그나마 한가지 변수가 있다면 이번 시즌 홈 경기 성적이 좋지는 않다는 점 정도. 하지만 풀전력이 된 이후 홈 성적은 나쁘지 않다.
예상 스코어 3-0
현대캐피탈 승 > 마핸승 > 언더
 
No 39. 흥국생명 vs GS칼텍스 - 패
선택 이유: 흥국생명의 핵심 스코어러인 이재영이 이탈한다. 더구나 이번 시즌 접어들어서 경기당 유효 블록 횟수도 늘어나면서 공-수의 핵으로 활약하고 있는 선수. 그런 선수가 이탈한다면 타격이 클 수밖에 없다. 더구나 GS칼텍스는 이소영의 합류로 인해서 삼각 편대를 완성시켰다.
베팅 추천: B 흥국생명은 이재영 없이도 여전히 전력은 좋다. 특히 GS칼텍스보다 중앙 포지션에서 전력 우위를 기대할 수 있다. 생각보다 우선 순위를 낮춰서 활용할 필요가 있는 경기.
예상 스코어 1-3
GS칼텍스 승 > 오버 > 플핸패
 
No 42. 호주(N) vs 대한민국 - 패
선택 이유: 호주는 이번 대회 기간 내내 경기력은 좋지 않다. 한국에 비해 기동력도 떨어지고 체격 싸움에서도 우세함을 기대할 수 없다. 또한 체력 싸움에서 한국의 절대 우세가 예상되는 경기라는 점도 주목할 요소.
베팅 추천: B- 한국 역시 경기력이 좋은 것은 아니었다. 특히 이번 대회 내내 수비 라인의 실책성 플레이 때문에 실점이 줄곧 이어지고 있다는 점은 불안 요소. 점수 차이가 크게 벌어지지는 않을 전망.
예상 스코어 1-2
한국 승(50) > 오버(30) > 플핸무(20)
 
No 45. AFC본머스 vs 브라이튼 - 패
선택 이유: 본머스가 좀처럼 정상적인 폼을 되찾지 못하고 있는 상황. 공격에서의 기대치가 너무 크게 하락했다. 부상 선수들이 복귀를 하고 있음에도 아직은 정상 전력과는 거리가 있는 모양새.
베팅 추천: C 브라이튼 역시 본머스 못지 않게 승률이 낮다. 경기당 득점 확률은 높지만 실점 확률도 함께 높다는 점이 가장 큰 불안 요소. 우선 순위를 많이 낮출 필요가 있다.
예상 스코어 0-1
브라이튼 승(40) > 플핸무(30) > 무승부(30)
 
No 47. 아스톤 빌라 vs 왓포드 - 패
선택 이유: 최근 왓포드의 상승세를 좀 더 주목해야 할 경기. 실점 억제력 부분에서 아스톤 빌라보다 좀 더 꾸준한 성적을 기록 중이다. 한 골 싸움 양상으로 가더라도 왓포드의 우세가 예상된다.
베팅 추천: B 아스톤 빌라 역시 최근 들어 공격적인 운영보다는 실점 억제력에 초점을 맞추는 편. 더구나 특정 팀에게 더블을 허용하는 것은 흔치 않다. 우선 순위를 조금은 낮게 잡는 것이 좋다.
예상 스코어 1-2
왓포드 승(40) > 무승부(40) > 플핸무(20)
 
No 49. 크리스탈 팰리스 vs 사우스햄튼 - 무
선택 이유: 크리스탈 팰리스는 다수의 미드필더들을 바탕으로 지지 않는 운영에 강점을 유지하고 있는 팀. 사우스햄튼과 같이 선이 굵은 공격 패턴을 가진 팀과의 경기에서는 실점을 최소화할 가능성이 높다.
더구나 사우스햄튼은 직전 경기에서 상승세가 꺾일 만한 경기 내용을 보여줬다는 점도 주목할 요소.
베팅 추천: C+ 가능하다면 플핸 쪽으로 베팅 방향을 잡는 것이 더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예상 스코어 1-1
플핸승(50) >= 무승부(50)
 
No 51. 에버튼 vs 뉴캐슬 유나이티드 - 승
선택 이유: 에버튼은 홈 경기에서 한 골 싸움에 특히 강한 편이고, 실점 억제력 부분에서 뉴캐슬보다 절대적인 우위를 기대할 수 있다.
베팅 추천: B+ 뉴캐슬의 원정 성적을 고려한다면 충분히 우세함을 기대할 수 있을 전망. 안정적인 수익을 목표로 할 때 외에는 활용 가치가 높은 편.
예상 스코어 1-0
에버튼 승(60) > 마핸무(20) >= 무승부(20)
 
No 53. 셰필드 유나이티드 vs 맨체스터 시티 - 패
선택 이유: 셰필드 유나이티드의 수비 역량은 분명 주목할 요소. 다만 맨시티의 화력을 온전하게 제어하기는 쉽지 않아 보인다.
베팅 추천: B 셰필드 유나이티드는 지난 맨시티 원정 경기에서도 내용은 상당히 좋았다. 더구나 맨시티는 상대의 한 방을 노리는 운영에 약점을 가진 팀이다.
예상 스코어 1-2
맨시티 승(40) > 플핸무(30) >= 무승부(30)
 
No 55. 포르투나 시타르트 vs 페예노르트 - 패
선택 이유: 포르투나 시타르트의 전반기 홈 상승세는 일정 난이도 때문일 수도 있다. 역배당 평가를 받았던 위트레흐트와의 경기에서는 완패를 당한 바 있다. 그들이 주도권 싸움에서 우위를 기대할 수 없을 경우 고전하는 성향이 강한 편.
베팅 추천: B 페예노르트는 최근 개선된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아직 검증의 시간이 좀 더 필요하다. 여전히 원정 경기에서는 기대치가 높은 팀은 아니다.
예상 스코어 1-3
페예노르트 승(60) > 무승부(40)
 
No 56. 나폴리 vs 라치오 - 패
선택 이유: 라치오의 최근 화력에 좀 더 주목을 해야 할 경기. 나폴리는 감독 교체가 사실상 실패한 것과 같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 아직 선수단 베스트 경기력을 이끌어 내지 못하고 있다.
베팅 추천: B+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을 노린다면 주목해서 봐야 할 경기. 라치오의 최근 상승세에 주목했다면 적극 고려될 만하다.
예상 스코어 1-2
라치오 승(50) >= 무승부(50)
 
No 57. 세비야 vs 레반테 - 승
선택 이유: 세비야는 홈 경기에서 한 골 싸움에 특히 강한 편. 레반테는 원정 경기에서 전반적으로 수비 역량이 다소 떨어지는 편이다. 빠른 세비야 특유의 공격 패턴에 휘둘릴 가능성이 높은 편.
베팅 추천: A 안정적인 수익을 목표로 했다면 추천할 만한 경기다.
예상 스코어 2-0
세비야 승(70) > 무승부(30)
 
No 58. 올림피크 리옹 vs 릴 - 승
선택 이유: 리옹은 12월을 기점으로 경기력을 회복하고 있는 중. 데파이 없이도 다득점 양상을 만들어 낼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4-3-3으로 바꾼 것이 신의 한 수.
베팅 추천: B 리옹은 유독 릴과의 경기에서 고전했다. 상대의 압박 운영을 제대로 대처하지 못했고, 상대의 역습 중심 운영에도 휘둘리는 모습을 보여준 바 있다.
예상 스코어 3-2
리옹 승(50) >= 무승부(50)
 
No 59. 첼시 vs 아스날 - 무
선택 이유: 첼시는 홈 경기를 치를 때 경기당 득점 기대치가 더 낮다. 그들이 경기를 주도할 수 있는 환경에서는 약하다는 뜻.
더구나 아스날은 아르테타 감독 부임 이후 실점 억제력이 확실하게 개선된 모습을 보이고 있다. 한 골 싸움 양상에서도 대등한 승부가 예상된다.
베팅 추천: C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을 노리는 것이 아니라면 추천하지 않는다. 핸디픽을 좀 더 적극적으로 활용할 필요가 있다.
예상 스코어 1-1
마핸패(40) >= 무승부(40) > 첼시 승(20)
 
No 75. 사우디 아라비아(N) vs 우즈베키스탄 - 패
선택 이유: 우즈베키스탄의 폭발력을 바로 직전 경기에서 확인할 수 있었다. 조별 예선 때보다 좀 더 공격적으로 플레이 하면서 다득점 양상을 만들어 냈다는 점은 주목할 요소.
베팅 추천: C 사우디는 우즈베키스탄과 비교했을 때 실점 억제력 부분에서는 우세. 더구나 우즈베키스탄은 전반적으로 지쳐 있는 선수들이 많다는 점도 고려해야 한다.
예상 스코어 1-2
우즈베키스탄 승(50) >= 무승부(50)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TREN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