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tsports

검색
검색

K-WAVE 전문미디어 - 케이웨이브프레스

[프리미엄픽] 프로토 95회차 주중 배구 분석

2019.12.03 13:45허순옥 기자

KB스타즈1

주중 배구 Tip
1) 핸디나 언오버를 반드시 체크하고 베팅할 것
2) 부상 이슈가 있는 GS칼텍스, 흥국생명 경기는 베팅 할 때 주의가 필요하다


1순위  (70%이상 적중을 기대해 있는 or 배팅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해 있는 경기)
 
No 79. 한국전력 vs 현대캐피탈 – 패
승부 요소: 현대캐피탈은 한국전력에게 리그에서 전패 중이지만 이번 경기에서는 외국인 선수가 합류한 상황. 이전보다는 경기를 풀어나가는 방식이 완전 달라질 수 있다.
이변 요소: 두 팀의 상대성에 초점을 맞췄다면 이변을 노리는 것도 좋을 경기. 더구나 한국전력은 이전보다 전력 상승 요소가 큰 편.
예상 스코어 2-3
Tip: 현대캐피탈의 전력 우위는 맞지만 두 팀간 상대성은 분명 고려를 해야 할 경기다. 우선 순위를 조금 낮춰서 활용할 것을 추천한다.
베팅 추천: C+
오버 > 현대캐피탈 승 > 플핸승
 
No 82. 흥국생명 vs 현대건설 – 패
승부 요소: 흥국생명은 최근 경기력이 줄곧 하락세. 이재영의 몸 상태도 불안정하다. 그에 비해 현대건설은 리시브 효율 정도만 제외하면 대부분 대등 혹은 그 이상의 경기 지표를 기록하고 있다.
예상 스코어 1-3
Tip: 주력으로 활용하기엔 부담이 될 수 있는 경기. 다만 비교적 우선 순위를 높게 가져가도 될 경기다.
베팅 추천: A
현대건설 > 플핸패 > 언더
 
2순위  (50~70% 적중을 기대해 있는 or 배팅 어느 정도 위험 부담을 감수 해야 경기)
 
No 15. KB손해보험 vs OK저축은행 – 패
승부 요소: KB손해보험의 국내파 선수들은 경기마다 기복이 심할 뿐만 아니라 확실한 에이스의 부재로 인해서 결정적인 순간마다 점수를 내주는 경우가 많다. OK저축은행과의 가장 큰 차이점.
또한 서브에 의한 상대 공격 성공률에 영향을 좀 더 줄 수 있는 팀은 OK저축은행이다.
이변 요소: OK저축은행은 현재 세터진이 정상적인 컨디션 유지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곽명우는 이번 경기에서도 결장 할 수도 있고, 이민규는 무릎 컨디션 때문에 블로킹 참여도 잘 못하고 있다.
예상 스코어 2-3
Tip: 핸디픽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는 것이 좋을 수도 있을 경기. 두 팀은 이전 맞대결에서 모두 풀세트 승부였다.
베팅 추천: B-
플핸승(상대 세터진의 컨디션 여부) >=OK저축은행 승 > 오버
 
No 18. IBK기업은행 vs KGC인삼공사 – 패
승부 요소: 인삼공사는 4세트 이내에 끝낼 능력은 갖추지 못하고 있다. 다만 매 세트 최소 20득점 이상씩은 꾸준히 물고 늘어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고, 기업은행보다 좀 더 확실하게 마무리 지을 수 있는 외국인 선수를 보유하고 있다. 접전 승부 속에서도 우세를 기대할 수 있을 전망.
예상 스코어 2-3
Tip: 인삼공사가 정배당을 받은 것이 오히려 베팅할 때는 도움이 될 수도 있다. 오버픽과 핸디픽을 동일선상으로 두고 보는 것이 좋을 경기.
베팅 추천: B
오버 >=플핸승 >KGC인삼공사 승
 
No 40. 삼성화재 vs 우리카드 – 패
승부 요소: 삼성화재는 박철우의 몸 상태가 변수로 작용 할 전망. 산탄젤로의 기복 문제는 변수. 또한 세터 김형진과 우리카드의 노재욱의 안정감 차이는 상당히 큰 편. 접전 상황에서 경기 운영을 노재욱의 압도적인 우위다.
게다가 이 경기에서는 펠리페가 출전 할 수도 있는 상황. 풀세트는 아니더라도 위기 상황에 투입될 가능성이 높다.
예상 스코어 1-3
Tip: 우리카드 승리픽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나머지는 우선 순위를 낮춰서 활용할 필요가 있다.
베팅 추천: A-
우리카드 승 > 오버 > 플핸패
 
No 43. GS칼텍스 vs 한국도로공사 – 승
승부 요소: 두 팀의 결정적인 차이는 결국 외국인 선수가 될 전망. 2라운드 MVP 러츠를 한국도로공사가 제어 할 수 있을지는 미지수.
이변 요소: GS칼텍스는 이소영이 부상으로 이탈한 가운데 강소휘마저 손가락 부상 때문에 정상적인 컨디션은 아니다. 최근 들어 팀에 중심을 잡아줄 수 있는 선수의 부재가 변수로 작용하는 경기가 늘고 있다.
게다가 한국도로공사는 경기를 거듭할수록 리시브-세트 효율이 증가하고 있고, 박정아가 터지기 시작했다. 예상 밖 접전 승부가 예상된다.
예상 스코어 3-2
Tip: 베팅을 하기엔 부담이 비교적 큰 편. GS칼텍스 우세로 방향을 잡되 이변 요소가 조금이라도 걸린다면 핸디픽을 적극 고려하는 것이 좋을 경기
베팅 추천: C+
GS칼텍스 승 > 마핸패 > 오버
 
3순위  (50%미만 적중을 기대해 있는 or 배팅 고위험군으로 분류되는 경기)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TRENDING